2023.01.14

김선우

  • 하이~
    15:17

김선우

  • 오늘 몇 시에 일어났어 ㅋㅋㅋ
    15:20

김선우

  • 잘 잤어??
    15:21

김선우

  • 오늘 올리는 곡은 오늘 새벽에
    작업실에서 만들고 바로 녹음하고
    바로 올리는 곡인데
  • 너 잘 잤으면 해서 올리는 거야
  • 이렇게 다이렉트인 적은 처음이라서
  • 신기하네 ㅋㅋㅋㅋㅋㅋ
  • 만들고 몇 개월 기다리고 그런
    적도 있구
    15:23

김선우

  • 더군다나 앨범은 몇 개월 전부터
    준비하는 경우가 많아서 만들고
    기다리는 게 습관이 됐었는데
  • 이렇게 만들자마자 바로 올리는
    건 첨이라
  • 신기하거 재밌다
  • 랩은 없는데 아마
  • 너가 나한테 처음 들어보는 보컬일
    것 같아
    15:24

김선우

  • 자장가야
  • ㅋㅋㅋㅋㅋㅋ
  • 가사도 많지 않구
  • 그냥 분위기로만 쭉 가는 곡인데
    잘 때나 주말 오후에 빈둥대면서
    15:26

김선우

  • 들어줬음 해서 오늘 올려
    15:27

김선우

  • 이어폰 끼고 맘 편하게 즐겨줘!!!
  • 너만 생각하면서
  • 만들었으니까
    15:28

김선우

  • 잘 잤으면 해서 ㅋㅋㅋ
  • 비 오는데
  • 비 안 맞고 잘 다니니
  • 집에만 있다면 더더욱 알맞은
    노래가 되겠군
    15:29

김선우

  • 8시에 나와!
    15:30

김선우

  • 잠시만!!!
    15:34

김선우

  • 기다려바😙
    15:36

김선우

  • 근데 이거
  • 글 보낸 거에 하트 누르는 게 있네
  • 나도 누를 수 있어?
  • 그럼 너한테도 떠?
    15:47

김선우

  • 누르는데 메세지 신고만 뜨는데...
  • ㅠㅜㅠ
  • 잘 가 ㅜ
  • 빠르게 눌러?
  • 기다려바
    15:48

김선우

  • 와 진짜
  • 안된다
  • 10개 누르면 하나 정도만 돼
    15:52

김선우

  • 에라이
  • 다 누르려고 했는데
    15:53

김선우

  • 한 세개 눌렀다!!!
  • 이게 메세지가 많이 와서 잘 안되나봐
  • 광클을 해도 뭘해도 안되네 ㅋ
  • 이건 다시 내가 때때로 시도해볼게
  • ㅋㅋㅋㅋ
    15:55

김선우

  • 안되가지구 막 눌러서 하트 되자마자
    바로 취소된 것도 두 개 정도 있음
  • 죄송함다😆
    15:56

김선우

  • 아 내가 보기엔
  • 여기 데이터가 잘 안 터져서
  • 잘 안되나보다
  • 이거 재밌네
  • 잘 터지는 곳 가면
  • 계속 눌러드림
    15:58

김선우

  • 으아우아ㅏ어어아아
  • 히히
  • 재밌다
  • 하트 누르기
    16:00

김선우

  • 그래봤자 방금 동안
  • 하나 성공했어
  • 16:01

김선우

  • 이땅 ㅗㄹ게
  • 올게
  • 잠시만!!!
    16:03

김선우

  • 💕
  • 근데 안눌리는 것들도 있넹
  • 언젠간 눌린다! 걱정마 ㅎㅎ
  • 누르고 싶은데 안 눌리는 것들이 있닼
    17:03

김선우

  • 내가 하트를 못받았다 하는 사람?
    17:04

김선우

  • ㅎㅎ 10개뉴르면 5개 성공된다
  • 일단
  • 오늘만 날이 아니니~
  • ㅎㅎ
    17:07

김선우

  • 그래서 밥은
  • 먹었냐고 ㅋㅋ
    17:10

김선우

  • 하트 못 받은 소녀 내가 소녀의 글을
    가장 많이 눌렀을 것이오,, 하트만
    전송 안된 것일 뿐 ㅋ
  • 나 근데
  • 잠시
  • 어디 좀 다녀오께
    17:11

김선우

  • 예쁜이
  • 할 거 하고 있어
    17:12

김선우

  • 고마워!!
    21:23

김선우

  • 히히 사실 그레이 닷이라는 동생이
    비트를 기깔나게 만드는 한림
    후배인데 비트 나 위해서 많이 써주고
    노래도 잘하고 하는 친구라서 앞으로
    작업 여러가지 느낌으로 많이
    도전해볼 것 같아
  • 기대해줘!
  • 이번 노래는 가사를 많이 썼다가도
    그냥 다 지웠어 ㅋㅋㅋ 되게 빈둥 빈둥
    대는 노래인데 가사도 빈둥 빈둥
    대면서 써야지 그 바이브가 나올 것
    같아서 ㅋㅋㅋ
  • 잘 잤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 오늘 새벽에 불렀어
    21:24

김선우

  • 간주 나온다음에 내가 최면 거는데
    그 때 딱 잠들면 돼
  • ㅋㅋㅋㅋㅋ
    21:25

김선우

  • 새로운 장르지
    21:26

김선우

  • 익숙하지 않을 것 같아 ㅋㅋ 앞으로
    잘하는 거 새로운 거 마구마구 해야지
  • 비트를 잘 들어보면 소리가 습 하고
    없어졌다가 갑자기 나오고 살짝
    먹먹했다가 안 그랬다가 하는 효과를
  • 체인이라고 한대
  • 나도 첨 알았어 동생 덕에 ㅋㅋ
    21:27

김선우

  • 그래서 좀 새로운 느낌이 들더라고
    비행기 탄 느낌 들고
  • 그래서 더비들도 앞으로 노래 들을 때
    저런 효과가 들리면
  • 오~ 체인 잘 썼네 ㅋㅋ 하면서
  • 아는 척하면 좋을 듯
  • 나도 더 아는 거 생기면
  • 공유할 게
    21:28

김선우

  • ㅋㅋㅋㅋㅋㅋㅋ
  • 귀여워,,
    21:29

김선우

  • 난 그 음악이 좋고 안 좋고를 떠나서
    이렇게 같이 얘기할 수 있고 나보다 더
    많이 들어주고 해석해주고 얘기해주는
    사람이 있다는 게
  • 진짜
  • 진짜 너무 행운이다
  • 너 없으면 내가 음악을 왜 할까
    싶어 ㅎㅎ
    21:30

김선우

  • 걍 단순한 흥얼거림들이 이유가
    생기고 의미가 생기고 목적이
    생긴다는 게 참 행복하구만
  • 그 이유가 너여서 좋아 !
    21:31

김선우

  • 사랑해!
  • 너 믿고 더 도전 많이 해볼게!
  • 🥳
    21:32

김선우

  • 나도 누군가에게 큰 의미가 될 수 있는
    노래들 열심히 해야지~ 재미쪄
    음악하는 거
  • 어렸을 때 막연히 꿈만 꿨는데
    21:33

김선우

  • 생각해보니 꿈을 이뤘다는 게  넘
    넘 신기하네
    21:34

김선우

  • 요새
  • 가장 중요하다고 느끼는 게
    21:39

김선우

  • 발견해주는 사람의 역할이 목표를
    향해서 나아가는 사람만큼 중요한
    거구나 싶어서
  • 대단한 일이라고 칭해지는 것도
    대단하다라고 말해주고 발견 해주니까
    대단한 일이 되는 것처럼
  • 좋아서 하는 일을 좋아해주고
    칭찬해주고 지적해주는 것도
    발견해주는 거니까 너무 고맙고
    21:40

김선우

  • 나도 너가 어떤 일을 하고 있던 어떤
    생각을 하던
  • 잘했다고 해주고 싶고
  • 힘내라고 해주고 싶고
    응원해주고 싶어
    21:41

김선우

  • 설령 오늘 하루 아무 것도
    안했다고 해도
  • 그냥 존재하면서 나한테
    사랑을 줬으니까
  • 그게 축복이야 나한테도 너한테도
  • 앞으로 힘내보자!
    21:42

김선우

  • 항상 이상적인 생각과 상상을 할
    순 없고
  • 현실에 부딪히는 순간들이 더 힘든
    이유는 누구보다 더 큰 꿈을 꾸고 있기
    때문이니까
  • 무너지지 말고
  • 내가 이만큼 큰 목표가 있구나 하면서
    21:43

김선우

  • 다시 달려야지 하는 맘 가지길 바라!
  • 힘내라~~
    21:44

김선우

  • 현생이랑 맞장뜨자~
  • 져도 눈 부라리면서 다시
    일나서 맞장뜨자~
    21:48

김선우

  • 너무 까불잖아 ㅋㅋ 현생..
  • 힘든 척 좀 해줬더니... 지가 쎈 줄
    알고 저러잖아
    21:49

김선우

  • 못 이길 것 같으면 머릿 수로
    누르면 됨
  • 너랑 나랑 2대1로
  • 11대1이구나
  • 21:50

김선우

  • 12 죄송
  • 님 뺐었음..
  • ㅈㅅ..
  • 빌드업 다 깨졌네
  • 12대1!! ㅎㅎ
  • ㅋㅋ 역시 김선우는 김선우네
    21:51

김선우

  • 자 누구부터 처리해줄까
  • 뭐 공부야?
  • 회사야 뭐야
  • 말해바
  • 취업이야?
  • 일단 너부터 나가봐 너 싸우다 지면
    내가 도와줌 ㅋㅋ
    21:52

김선우

  • 넌 내 앞에 숨어!
  • 내가 뒤에서 다 해줄게
  • 난 네 뒤에 숨어
  • 지켜줘 날
  • 넌 강하잖아..
    21:53

김선우

  • 난 그럼 일단 가장 먼저
  • 저녁 밥부터 해치우러 간다
  • 잘 싸우고 올게
  • 후.. 후 기대되는 걸
    21:54

김선우

  • 빠삐룽💕
    21: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