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2.23

김선우

  • 모해
    16:02

김선우

  • 생각나서
  • 왔어
  • 밥은?
  • 난 김볶 먹었엉
    16:04

김선우

  • 난 지금 뭐하냐면
  • 비밀이야><
    16:05

김선우

  • 안 바빠 지금?
  • 난 바빠 ㅠㅠ
  • 너 생각하느라 ㅜㅜ
  • 너 생각만 하는 삶..
    16:06

김선우

  • 나쁘지 않을지도..
  • ㅋㅋㅋㅋ
  • 난 너한테 연하니
    연상이니 동갑이니
  • 아하 연상이겠그나
    16:07

김선우

  • 오빠라고 해봐
  • 연상이구나 그럴 줄 알았어
    16:08

김선우

  • 밸런스 게임 ㄱ ㄱ
  • 내 친동생 되기 vs 지금 이
    관계 그대로
    16:09

김선우

  • 내 친누나 되기 vs 전 애인되기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 전 애인으로 환연나가기 vs 그냥
    추억으로 간직하기
    16:10

김선우

  • 선우시
  • 선우시
  • 선우시
  • 선우시
  • 선우시
  • 선우시
  • 선우시
    16:12

김선우

  • 고모시
  • 고모시
  • 선우시vs선우 새색시
    16:13

김선우

  • ㅇㅋ
  • 너의 성향을 잘
  • 파악했어
  • 사실 니 엠비티아이 검사였어
    16:15

김선우

  • THEB 네
    16:16

김선우

  • 선우 기억에서 잊기vs 더비5기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안
  • ㅅㄹㅎ
  • 길이 엄청 얼었더라
  • 낙법 미리 배워놔
    16:17

김선우

  • 넘어질 때
  • 손부터 나가는데 그러면 안돼
  • 만약 뒤로 꽈당 넘어지잖아?
  • 바로 턱부터 아래로 당기고
    16:18

김선우

  • 등이 닿는 그 타이밍에 양손을
    촥하고 뻗으면서 다리를 들어야 해
  • 그리고 다리를 머리 쪽으로 쭉
    올린 뒤
  • 반동을 줘서 두손을 밀고 바로
    탁 일어나면
    16:19

김선우

  • 너도 더보이즈 할 수 있어
  • 만약에 더보이즈 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기면 할 거?
    16:20

김선우

  • 어차피 하면 팬심은
    사라진다는 가정하에도?
  • 너의 실력과 외모는 지금으로도
    충분하니 지금 상태 그대로임
    16:21

김선우

  • 만약 너가 더보이즈 한다면
  • 어떤 역할 하고 싶음?
  • 멤버로 따지면 어느 멤버
    느낌으로 하고픔
    16:22

김선우

  • 콥이형은 쉽지 않을 텐데..
  • 누구나 리스펙 하는
    그런 담당이라..
    16:23

김선우

  • 나는 쉽지
  • 만약에 그럼 아이돌이 될 수
    있다고 하면
  • 뭐부터 해보고 싶어?
    16:24

김선우

  • 나랑 사귀기는 머임
  • 남돌이 된다면을 가정하느 거거든
  • 상관없다는 듯이 나오네
  • 일단 다음으로 넘어갈게
    16:25

김선우

  • 자 연애에 관한 거 빼고
  • 뭐해보고 싶어
  • 소녀들을 조종하는
    흑마법사 누구냐
    16:26

김선우

  • 피리부는 소년이 되구 싶구나
  • 근데 너가 보내는 거 다
    보고 있는데
  • 왜례
  • 왤케
  • 귀엽냐 ㅋㅋㅋㅋㅋㅋㅋ
  • 귀엽다
    16:27

김선우

  • 사실 뻥이야
  • 아니야 뻥 아니야 ㅋㅋㅋㅋㅋ 미안
  • 근데 난 사실 그런 것도
    해보고 싶어
  • 막 엄청 큰 콘서트나 그런
    것들도 좋은데
    16:28

김선우

  • 정말 조그맣게 서로 대화 가능한
  • 토크쇼나
  • 카메라 없이
  • 그냥 내 사람끼리 모여서 다 같이
    막 대화해보고
  • 김선우의 디너쇼
    16:29

김선우

  • 당연히 공짜고 그냥 더비인 사람들
    인증만 하고 추첨으로
  • 오는 거지
  • 근데 1년에 한 번
  • 한 명만 가능
    16:30

김선우

  • 그렇네 그건 그냥 데이트네
  • 그건 취소
  • 너가 될 수도 있는 건데 왜 포기해
  • 주인공은 바로 당신!
  • 지금 당장 도전하세요!
    16:31

김선우

  • 이런 희망 주는 이벤트 같은
    것들을 조심해야해
  • 애기
  • 나 이제 가봐야 해서
  • ㅋㅋㅋㅋ
    16:32

김선우

  • 오늘도 힘내자구?
  • 오빠가 응원해~ㅋㅋ
  • 갈비는 오늘 저녁이다
  • 16: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