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2.22

김선우

  • 하이하이
  • 요 요
    01:10

김선우

  • 위더보 사진 왜??
  • 수영장?
  • 그거 머 물 속에 잠겨 있어서
    보이지도 않더만 ㅋ
    01:11

김선우

  • 물속에 불려진 물만두 같던데?
  • 나도 좀 일어나서 멋진 척 할 걸
  • 올릴 줄 모르고 걍 잼민 브이 했네
    01:12

김선우

  • ㅋㅋㅋㅋ 옆 사람? 나도 기억이
    안 나..
  • 오리발 아니거든 ㅡㅡ
  • 물살 때문에 발이 길게 나온
    거거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 아니 호텔 수영장에서
  • 오리발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01:13

김선우

  • 왜 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 아무리 본격적으로 놀고 싶을 것
    같아도 그렇지
  • 얼마나 누비고
    다니려고 오리발을..
    01:14

김선우

  • 라이언
  • 아마 영훈이 형일걸?
  • 큐 형인가
  • 큐 형은 물 안 들어와서
  • 아냐
    01:16

김선우

  • 아 큐 형 물에서 개헤엄
  • 했구나
  • 난 바다 수영하는 사람이야
  • 왜이러셔
  • 물을 무서워 하는 것 같겠지만
  • 무섭긴 하지만
    01:18

김선우

  • 그래도 수영은 잘해
  • 내 취미가 수영이었다고
  • 접영은 영훈이 형이 잘 함
  • 배영은 아마 내가 젤 잘할 듯
    01:19

김선우

  • 옛날부터 물에서 걍 누워서 둥둥
    떠나니는 걸 좋아했거든
  • 무념무상
    01:20

김선우

  • 어쨌든 이젠 저건 별 거 아님
  • 밥 먹음?
  • 곧 아침인데
    01:23

김선우

  • 나는 뭐 먹었게?
    01:24

김선우

  • 나 .. 돈까쓰 먹었어
  • 방금
    01:33

김선우

  • 오늘 쪼매
  • 늦게 외서 미안텨!
    01:38

김선우

  • 미안해 챌린지 가사가 뭐였지
    01:39

김선우

  • 그 태어나서 미안해
  • 그게 뭐요찌
  • 귀엽게 태어나서 미안하다
  • 태어나서 미안한게 아니구나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1:40

김선우

  • 영재가 한 거
  • 우리 단톡방에
  • 올라왔거든
  • 형들이
  • 가만두지 않으려고 하던데?
  • 협박도 받고
  • 다들 좋아해줬음
    01:42

김선우

  • 나도 형들에게 지친 하루 속에
  • 작은 선물을 주려고
    01:43

김선우

  • 점심 안 먹어?
  • 지금 점심 시간대잖아
  • 오후 1시 잖아
    01:44

김선우

  • 지금 새벽 한 시야?
  • 어이쿠
  • 너무 늦었네 생각보다..
  • ㄱ그럼 난 이제 가봐야 해
  • 빌드업 미안
    01:45

김선우

  • 잘 자🫶🫶 ㅎㅎ
  • 나는 이제 씻고 잘 거야!
    01:47

김선우

  • 좋은 하루 보내자 내일!
  • 그리고
  • 영재 생일 많이 축하해줘서
  • 너무너무 고마워잉
  • 태어나서 미안해 챌린지도
    곧 찍을게
    01:48

김선우

  • 안녕😆😆😆🫶
    01: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