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2.19

김선우

  • 하이!
    17:49

김선우

  • 잠시 뭐 좀 하다가 왔어!!
  • ^^
  • 미안핮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서누의 시간은 느리게 간다
  • 히히
    17:50

김선우

  • 근데 밖에 요즘 날씨가 너무 추운데?
  • 반팔에 패딩으로 못 견디겠다
  • 근데 난 견디죠?
  • 넌 따뜻하게 입어라
    17:51

김선우

  • mbc 무대 꾸며야지 이제
  • 어떻게 하면 우리 더비가 좋아할까
    ~~~~
  • 아 sbs먼저야?
  • 엠비씨 먼저잖아
    17:52

김선우

  • ㅋㅋㅋ자 못들은 걸로~
  • sbs가 먼저야 ㅋㅋ
  • 그것도 모르냐
  • 자~ sbs무대를
    어떻게 꾸며볼까어아
    17:53

김선우

  • 나 안 갔어 어디
  • ㅋㅋ 보고 있어 그냥
    17:56

김선우

  • 노디기리가 섹시한 느낌인가?
  • 쿨한 느낌인가
    17:57

김선우

  • 그럼 좀 포켓보이 같이 주머니에
    넣고 다니고 싶은 연하 스탈로
    가야겠다
  • 귀염뽀짝은 아니지만
  • 쿨 큐티 섹시 힙합뽀이로 간다
    17:58

김선우

  • 근데 내 말대로 될지 안될지
    모르니 일단 기다리구 이써
  • 무대랑 컨셉이랑 춤은
    잘 논의해서 해보고
  • 일단 얼굴부터 잘해볼게
    17:59

김선우

  • 은근 기 살려주는 것 중에 하나가
  • 무대 잘하는 거랑
  • 또 얼굴이잠ㅎ아
  • 화이팅 해볼게
  • 난 너만 맘에 들어하면 돼
  • 다 필요없어
  • ㅋㅋㅋ
    18:00

김선우

  • 미안해 챌린지가 도대체 뭐야 근데
    18:01

김선우


  • ㅁ일단 보고
  • 할 수 있나 없나 판단해볼게
  • 사실 판단할 것도 없죠 ? 무조건
    하죠 ㅋㅋ
  • 보기 전인데 걍 할게 ㅋㅋ
    18:02

김선우

  • 보고싶으면
  • 후회는 내가 하는 거지 너가 하는
    거 아니니까 노상관
  • 나 좀 박력있는 듯?
  • 아 나 또 멋있네
    18:03

김선우

  • 힘들다 이런 나
  • 근데 나 멋 없는 말 하나 해도 됨?
  • 나 지금 가봐야 함 이따 저녁에
    옴 ㄱㄷ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왜 다시 오잖아
  • 진짜 올게 ㅋㅋㅋ
  • 짧던 길던 일단 옴 너 할 거
    하고 있으셈
    18:04

김선우

  • 오빠 다녀온다
  • ~~
  • 밥 먹어라잉
    18: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