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2.14

김선우

  • 한국 도착~
  • 하이 하이
  • 한국 오자마자
  • 그대로 다시 공항 들어갈 뻔
  • 추워죽는 줄 ㅋㅋ
  • 이라고 할 뻔~
    17:09

김선우

  • 내가 이겼죠?
  • 춥긴 춥지 ㅋㅋ 근데
    패딩은 무거워
    17:10

김선우

  • 귀찮음이 추위를 이겼으니
  • 내가 이긴 거임
  • 오늘은 공항에서 엄청 질서 있게
    팬분들이 기다려주고 있어서
  • 막 너무 예뻐보이고 너무 신나서
    나도 인사 엄청해써
    17:11

김선우

  • 다칠 일이 없으니 좋아
  • 패딩 입었니?
    17:12

김선우

  • 공기가 너무 차
  • 뼛속까지 추워
  • 난 근데 이미 코로나랑 독감까지
    17:14

김선우

  • 다 왔다가 갔어
  • 근데 내가 이겼지 ㅋㅋ
  • 근데 콘서트에서도 봤겠지만 나
    기침이 거의 한달 넘게 계속 나와
  • 왜그러지
  • 이거 병원 가야하나?
    17:15

김선우

  • 노래랑 녹음을 못할 정도여서
  • 너무 짜증남
  • 케이비에스 끝내고 가야겠다
  • 가서 약받고 오께
  • 지금 아픈 곳 없음
    17:16

김선우

  • 너나 아프지마
    17:17

김선우

  • 오늘 회사에서 잠깐 잠들었는데
  • 현재 형이랑 나랑 영훈이 형이랑
    몇몇 등장인물들이 꿈에 나왔는데
    17:18

김선우

  • 현재 형이랑 영훈이 형이랑 나랑
    한림 시험을 봤거든?
  • 셋이 가방 매고
  • 근데 나 빼고 다 붙음
  • 그래서 내가 분해서
    17:19

김선우

  • 현재 형은 자기 붙었다고 나
    놀리면서 막 밀치고
  • 영훈이 형은 그냥 웃길래
  • 형은 떨어졌지??? ㅋㅋ 그럴
    줄 알았어
  • 했는데
  • 영훈이 형이 합격 통지서 나한테
    툭 던지고
  • 둘이 걸어갔음
  • 그래서 난 길바닥에 앉은 채로
    17:20

김선우

  • 멍하니 그들을 바라보다
  • 케빈 형이 깨워서 깸
  • 그래서 눈물을 닦으면서 스팸
    김치찌개 먹음
  • 너무 짰어
  • 솔티 오져
    17:21

김선우

  • 아 쏘리
  • 브이앱 언제할 수 있는지
  • 캘린더보다가
  • 시간 길어졌네
  • 오늘은 시간이 안된다 ㅠ 미안
  • 잠깐 틈나서 와짜나 프메😘
    17:30

김선우

  • 그리고 어제 일로 뭐 상처받거나 힘들
    거라고 생각 안해도 되니까 걱정말구
  • 더비가 더 걱정돼 그냥
  • 피드백 들을 건 듣고 수용하고
    받아들일 건 받아들여야지
  • 우리한테 기대를 하고
    사랑해주는 거니까
  • 응원도 마찬가지고
    17:32

김선우

  • 분명히 맞는 말들도 너무 많았고
    고치고 계속 노력하면 되는 거니까
  • 가즈아
  • 우리 진짜 잘해보자
  • 오늘부터 다들
  • 다시 불태운다고
  • 난리났었어
    17:33

김선우

  • 다 죽일 거라고 무대건 뭐건 더보이즈
    무조건 성공 시키고 끝낸다라고 결의
    다졌어
  • 어느새 독기는 사라지고 답답함과
    슬픔만 생겨서 무너졌는데
  • 다시 독기 가질 타이밍이다 ㄹㅇ
    17:34

김선우

  • (이빨 꽉) 즌쯔 즈드르 흔드,,
    17:35

김선우

  • 브이앱 할 수 있는 시간 잡히고
    생기면 알려줄게잉
  • 얘기나 나누자
    17:37

김선우

  • 셀카 팁?
  • 걍 내가 인스타 팔로워 백만 넘는
    셀럽이라고 생각하고 찍어
    17:40

김선우

  • 근데 그래놓고 인스타
    안 올리는 사람이
  • 무슨 말을 하냐
  • 인스타는 아직 부끄러워
    17:43

김선우

  • 너무 노출 돼
  • 팬 아닌 사람한테도
  • 더비만 보여주고 싶은 걸
    17:44

김선우

  • 엄마 앞에서 장기자랑하다가 갑자기
    수련회 장기자랑 나가라는 느낌
  • 엄마 앞에서 장기자랑도 부끄럽고
    그냥 엄마 앞에서 하는 재롱?
    17:45

김선우

  • 너가 엄마라는 게 아니라 ㅋㅋ
  • 그럼 내가 아빠네 ㅋㅋ
  • 라고 할 뻔 ㅎㅎ
    17:46

김선우

  • 허허..
  • 근데 나 내일
  • 현재의 현재 나오잖아
  • 그거 안 봐줬으면 좋겠어
  • 내가 현재 형이 하는 거라
    17:47

김선우

  • 기살려줄라고 오바를 좀 많이 했는데
  • 그때가 잘 기억이 안나서
  • 너무 두렵고
  • 너무 무서워
    17:48

김선우

  • 웃기진 않은 것 같은데
  • 그냥 오바를 좀 많이 함
  • 어느 정도냐면
  • 토크쇼인데
  • 끝나고 난 땀이 엄청 나있고
  • 현재형이랑 제이콥 형은 걍 계속
    웃고 있고
  • 왜 난 콘서트 끝난 몰골인지
  • 이해가 잘 안됐어
    17:50

김선우

  • 그래서 끝나고
  • 하 .. 이러면 안되는데 진짜
  • 하면서 집 감
  • 힙합은 못하는 건가 난 이제
    17:52

김선우

  • 나 힙합보이 되고 싶은데
  • 하지만 맡은 일을 잘하는 것도 힙hop
    17:53

김선우

  • 낼 몇 시지?
  • 9시면
    17:54

김선우

  • 연습 끝나면 폰끄고 그냥 집가서
    바로 자야겠다
  • 사실 부끄러운 건 없어
    17:55

김선우

  • 선우시
  • 다 시간 봤죠?
  • 내가 대장임 이제 ㅋㅋ
  • 내 말 따르셈
    17:57

김선우

  • 밥 때니까 밥 먹으라고 시간 보게
    한 거임
  • 밥 먹어!!!!!
  • 줄임말 맘대로 바꾸기 하자
    17:58

김선우

  • 저메추를 맘대로 바꿔봐
    17:59

김선우

  • 저기요
    메기 닮으셨어요
    추카합니다
  • 너무 나쁜가
  • 아니 왜 너가 상처 받아
  • 너 말고 ,,
    18:00

김선우

  • 저기요 메추리알 추가해주세요
    도 있네ㅔ
  • 다른 줄임말 또
  • 변질 시키고 싶은데
  • 뭐 있지
  • 갑분싸
    18:01

김선우

  • 갑자기
    분뇨를
    싸지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거 유튜브에서
  • 봤다
  • 누가 그러셨지
  • 아 황정민 배우님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아 너무 웃기네
  • 와 내가 그랬다고 생각하면
    18:02

김선우

  • 상상만해도
  • 두렵다
  • 금사빠
  • 금반지 주면
    사랑에
    빠져줄게
    18:03

김선우

  • 금요일 회식에
    사장님
    빠진댄다 ㅋㅋㅋ
  • 어때
  • 나이스~ ㅋㅌ
  • 마지막 하나만 변질시키고 끝내자
    18:04

김선우

  • 별다줄
  • 별도 널위해서
    다따
    줄수있어
  • 같은 생각 했지?
    18:05

김선우

  • 다른 거 생ㄱ각하고 있는데
  • 안 나와서
  • 걍 니 말 보는 중
  • 애빼시
    18:09

김선우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귀엽네
  • 애들 장난도 아니고 ㅋㅋ
    빼지말고
    시집 와라
    18:11

김선우

  • 그럼 찐막으로
  • 이거 하나만 하자


  • 나이제
    가봐
    야해...
    18:13

김선우

  • 미안 미안미얀마
  • 연기자로 하나 할게
  • 연습하고 올게
    기다려
    자기야
    18:14

김선우

  • 으악
  • 내가 하고 오글거려서
  • 스트레칭 다시 해야겠다
  • ㅃㅃ
  • 근데 다시 올지 안 올지는 모름 너무
    늦게 끝나면
  • 기다리지말고 있어 ㅋㅋ 낼은
    올 거니까
    18:15

김선우

  • 빠이요
    1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