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2.01

김선우

  • 야야야양
  • 야야야야야야야야ㅑ
  • 야야야야ㅑㅑ
  • 야ㅑ야야야ㅑ
    15:01

김선우

  • 첫눈 본 사람
  • 난 못봐써
  • 자고 일어났더니 첫눈
    왔다고 그러더라..
    15:02

김선우

  • 같이 본 거 아니면 아직 첫 눈 아님
  • 첫눈 내가 발견하면 바로
    연락할 테니
  • 받고 너도 눈 보셈
  • 그럼 그 날이 첫눈~~~
  • 만약 너가 사는 지역이 눈 안 오면
  • 내가 사진 찍어서 보여줄게 ㅋ
    15:03

김선우

  • 12월 3일날 축구하잖아
  • 우리 콘서트 1일차 하고 그
    날 저녁인데
    15:04

김선우

  • 멤버들 다 같이 모여서 볼 삘임
  • 너도 끼워줘?
  • 사실 그 얘기도 나왔어
  • 콘서트 1일차
  • 끝나고
  • 걍 거기서 틀어서 같이
    보면 안되냐고
    15:05

김선우

  • 근데 그럼 다음 날 콘서트가 좀
    힘들 것 같아서
  • 무산됨
  • 왜냐면 더비들 집가야하는데 차
    다 끊기고
  • 어슬렁 어슬렁 콘서트장 근처에서
    서성이면 어케 집도 못가고
    15:06

김선우

  • 잠깐만 베이비
    15:09

김선우

  • 밥 드심?
    15:10

김선우

  • 난 아직 안 먹어서
  • 같이 드실래여
    15:11

김선우

  • 코스모폴리탄?
  • 그거 같이 현재형이랑 찍은 거
    본 사람
    15:12

김선우

  • 그거 내가 물어봤걸랑
  • 근데 왜 갑자기 저를 부르신 거져?
  • 라고 했는데
  • 더비들이 가장 보고싶어하는 조합
    1위가 되어서
  • 불렸대
  • 그래서 더비가 나 화보도
    찍게 해주네~
  • 싶더라 ㅋㅋㅋㅋㅋㅋ
    15:13

김선우

  • ㅌㅌㅋㅋㅋㅋ 살짝
    늑대인간 바이브던데
  • 늑대소년인가
    15:14

김선우

  • 나 코스프레는 그 애기 때 다섯명
    모아놓고 정주나요 안정주나요
    그거 인형처럼
  • 몸통까지 만들어서
    15:15

김선우

  • 열시미 준비했는데 포토카트에는
    다 안들어가서 애들이
  • 아우 배고파
  • 나 머ㅓ 좀 먹을게
    15:16

김선우

  • 나 꼬마 김밥하고
    15:17

김선우

  • 셀카는 찍어둔게 엄청 많은데
  • 공개를 아직 못해서
  • 조금만 기다려줘
  • 공개 안된 날들의 셀카와
    착장들도 그렇고
    15:18

김선우

  • 한 300장은 있는 것 같은데
  • 근데 난 셀카 좋아해주는 것도
  • 참 신기해
  • 그냥 날 찌긍 사진 하나일 뿐인데
  • 좋아해주자나
  • 신기방기
    15:19

김선우

  • 나도 기다리는 중이라서
  • 공개할 수 있는 날이 오면
  • 바로 바로 보여줄게염
    15:20

김선우

  • 올어바웃유
  • 티저 사진 봐떠?
    15:21

김선우

  • 뭔 책인지도 모르는데 들고 있는게
    좀 웃기긴 하더라
  • 클스마시 후에
    대학가서 심심해졌아
  • 고딩때는 내가 프롬킹도
    하고 그랬는데
    15:22

김선우

  • 컴공과 맞음
    15:23

김선우

  • 몰래 롤하다가 들킴 맨날
  • 나 요즘 롤 안함
  • 칠레 다녀와서 한 두번 밖에 안 함
    15:24

김선우

  • 하긴 했지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롤할 시간이 부족함
  • 갓생 사느라
    15:25

김선우

  • 갓같은 인생...
  • 어라
  • 앞으로 힘들때
    15:26

김선우

  • 갓으로 바꿔서 얘기하자
  • 모두 기분 좋게
  • 희망차게
    15:27

김선우

  • 갓같은 하루라고 하시는 분이
    계시는데 아주 좋아요 좋은
    하루라는 뜻이죠
  • 일단 불려가기 전에 여기까지~
    15:28

김선우

  • 더 얘기할 거임
  • 팝업스토어 마자
  • 그것도 하자나
    15:29

김선우

  • 그 포즈 하나 했어
  • 덕후 하트 할 수 있게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내가 따봉임
  • 옆에서 하트 해주면 됨
    15:30

김선우

  • 미안
  • 너가 아ㅣ돌
  • 내가 더비 덕후
    15:31

김선우

  • 덕후 하트는 너가 하트하고
  • 내가 뽀뽀 하자고 우
    하고 잏으니까
    15:32

김선우

  • 거기서 복수 하면 돼
  • 아니면 빼빼로 같은 거 주던가
  • 때리진 말고
    15:33

김선우

  • 난 nxde빼빼로
  • 내일 콘서트 되도록 다
    왔으면 좋겠다
    15:34

김선우

  • 근데 앞으로도 콘서트 할
    날 많으니까
  • 못어ㅏ도 괜찮아
  • 기회는 많아
  • 토닥토닥
    15:35

김선우

  • 빵담빵담처럼
  • 선닥선닥
  • 선토선토
  • 선토는 좀 그렇다
  • 토닥토닥 쓰담쓰담 말고 또
    뭐가 있지
    15:36

김선우

  • 콩닥콩닥
  • 콩선콩선
  • 부둥부둥도 있구나
    15:37

김선우

  • 선둥선둥 해주고 싶다라고 해주셈
  • 날 부둥부둥 래주고 싶을 땐
  • 히히
  • 우쭈쭈는
  • 선ㅉ
  • 이건 하짐 ㅏ말자
  • 그냥 본능이 하지말래
    15:38

김선우

  • 올해랑 내년에
    15:39

김선우

  • 더비들이 보고 싶어하는 거나
    예상하지 못한 다양한 모습들
  • 많이 기다리고 있으니까
  • 기대해줭
  • 와 나 24이냐
  • 아싸 아직 20대 초반이다
  • 초반이야
    15:40

김선우

  • 아직도 성인 아닌 사람이 있나
  • ㅋㅋ 유행에 뒤쳐지네
  • 요즘은 20대가 유행인데
    15:41

김선우

  • 30대도 유행임
  • 10대는 어려
  • 질투나서 유행에 안 껴줌
  • 너의 젊음이 질투난다
    15:42

김선우

  • 돌아갈래-상연
    15:43

김선우

  • 상연이 형이 그 곡을 쓴 마음이
    점점 이해되는 중
    15:44

김선우

  • 그래도 난
  • 더보이즈의 막내임에
  • 감사하다
  • 난 내 미래가 기대되긴 해서
  • 빨리 나이 먹어보고 싶기도 해
  • 얼마나 멋진 남자가 될지 벌써부터
    기대되는 걸...? 훗
    15:45

김선우

  • ..,피식
  • 30대 되면 어떨까 난
  • 너무 궁금해 미칠 것 같음
  • 아저씨 나와
  • 이름 대봐 너
    15:46

김선우

  • 너가 그랬냐?
  • 근데 난 30대되면
  • 40대나
  • 아저씨라 불리는 걸 즐길 듯
  • 아저씨라 불러~!
  • 이렇게 될 것 같아
    15:47

김선우

  • ...지금말고
  • 나도 너 이모라고 부름 그럼
  • 이모
    15:48

김선우

  • 아pocket
  • 미안
    15:49

김선우

  • 날씨가 춥다
    15:50

김선우

  • 난 두달 전부터
  • 패딩 입고 다녔어
  • 난 패딩을 남들보다
  • 빠르게 입고
    15:51

김선우

  • 남들보다 빠르게 벗지
  • 날씨 따위에 굴복하지 않는다
  • 내가 굴복하는 건
    15:52

김선우

  • 더비뿐..
  • 입만 열면 거짓말해서 미안해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입벌거
    15:53

김선우

  • 구가 아니라 거야
  • 난 아이돌이잖아
  • 입벌사가 되볼게
  • 사랑해
    15:54

김선우

  • 사랑해는 역시 어려워
    15:55

김선우

  • 어려운 말이징
  • 근데 너한텐 쉽징
    15:56

김선우

  • 난 말로는 잘할 수 있는데
  • 텍스트가 부끄러
  • 선끄선끄
  • 왜냐면 난 눈 똑바로 쳐다보고
    말하고 싶은데
    15:57

김선우

  • 뭔가 그냥 내가 말하는 게
    선끄럽다랄까
    15:58

김선우

  • 나 너무 유행어 하나 ㅇ새로
    알아서 아무때나 막쓰는 할무니
    할아버지같나
  • 선끄선끄
  • 선쓱선쓱;
    15:59

김선우

  • 근데
  • 요즘 사람들은 뭘 좋아할까
    16:00

김선우

  • 🫶
  • 🫶
  • 🫶
  • 🫶
  • 🫶
  • 조규성 선수라고 한 사람 나와
  • 이름 대
  • 그건 나도 마찬가지긴 해 근데
    16:01

김선우

  • 조규성 선수 골 넣을 때마다
  • 규성이형 ㅠㅠㅠㅠㅜㅜㅜㅜㅠ
    사랑해요
  • 남발했거든
  • 아니 난 진짜 안 사랑하면
    사랑한다고 하는게 쉬운데
  • 진짜 사랑하면 뭔가 더 어려워 ㅋ
    16:02

김선우

  • 공감 안돼?
  • 안 사랑하면 걍 사랑한다 와!!
  • 이러지만
  • 진짜 사랑하면 좀 부끄럽잖아 ㅋ
  • 규성 선수 여친 있다는 걸 나한테
    왜 알려줌 ㅋ
    16:03

김선우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 못 말리네
    16:04

김선우

  • 12월3일도 열시미 응원하자
  • 대한민국 빠이팅
    16:05

김선우

  • 너도 빠이팅~~~~~
  • 갈 각 잡는 거 아니니까 걱정마셈
    16:06

김선우

  • 너한텐
  • 올해가 어떤 한 해 였는뎀
    16:07

김선우

  • 난 올해 여태까지 살면서 가장
    힘든 해였어
    16:10

김선우

  • 근데 거기서 얻는 것도
    너무 많아써
  • 진짜 힘들 때 곁에 계속 있는 너도
    다시 발견할 수 있었구
    16:11

김선우

  • 근데 난 내 성격 중에
  • 마음에 드는 건
  • 선우시
  • 선우시
  • 선우시
  • 선우시
  • 선우시
  • 선우시
    16:12

김선우

  • 고모시
  • 고모 사랑해
    16:13

김선우

  • 우리 고모가 나 어렸을 때 어린이
    집 원장이셨어서
  • 엄청 챙겨주시고 나 키우다시피
    같이 계셔줘써 많이
  • 우리 바로 윗집에 사셔가지구
    16:14

김선우

  • 아 그래서
  • 맘에 드는 구석이 하나 있는데
    16:15

김선우

  • 몬가
  • 힘든 일이 있으면
  • 그냥 힘든 일이 3정도라고 치면
    그냥 3으로만 받아들이고 끝내는
    것 같아서
  • 죠아
    16:16

김선우

  • 그걸 30으로 받아들이는 사람도
    300으로 받아들이는 사람도 있을
    텐데
  • 나는 그냥 있는 그대로만
    받아들이고 끝내서
  • 그게 좋은 것 같아
  • 그래서 난 너도
  • 힘든 일 있으면
  • 그냥 덤덤하게 받아들일 수 있는
    힘이 있으면 좋겠어
    16:17

김선우

  • 그래야 너가 덜 힘드니까
  • 예전에 나는
  • 3이 있으면 300으로
    받아들이는 사람이었거든?
  • 근데 결국 나중에 보면
  • 내가 날 힘들게 몰아가고 있더라구
  • 나한테 힘든 건 3밖에 없었는데
    16:18

김선우

  • 나머지 297은 내가 스스로
    만든 거도라고
  • 그래서 결국은 나만 손해였지
  • 근데 사람이란게 어쩔 수 없이
    스스로 날 몰아갈 수 밖에 없는 것
    같아
  • 왜냐면 계속 남탓만 하는 사람도
    있는 반면에
    16:19

김선우

  • 내가 부족해서 그렇구나 하고
    생각하는 건 많이 성숙한 거지만
  • 거기서 아 내가 부족했구나 그럼
    이런 걸 더 채워야지 라고
    생각하기는 쉽지 않거든
  • 남탓하지 않고 잘 못을 스스로
    돌아보는 건 아주 멋진 일이지만
  • 거기에서 더 가서 막 몰아붙히지
    않았느면 좋게따
    16:20

김선우

  • 내가 스스로 불쌍하다는 생각은
    가장 안 좋은 생각인 것 같아
  • 왜냐면 이건 남들하고 비교할 것도
    아니구 솔직히 이런 상황에서
    남들은 나보다 더 힘든데 이런
    생각은 도움도 안되니까
    16:21

김선우

  • 그냥 내 자신만 바라보면서 힘든
    일 자체를 그냥 해결해야할
    것이라고 분류하는 연습을 하면
  • 그걸 해결해 나갈 방안을 찾는
    과정이 너가 스스로 힘들고
    끌어내리는 과정을 좀 덮어줄 거야
    16:22

김선우

  • 왜냐뮨 올해 정말 너도 힘든 일이
    많았을 거규 나도 많았지만
  • 원래 다 10정도 힘들고 1 ,2
    행복한 일 있으면 그 1,2를
    기억하면서 살아간대자나
    16:23

김선우

  • 힘든 것보다 행복이 더 많은
    인생은 거의 없는 것 같애
  • 뭘 더 많이 발견하냐의 차이니까
  • 우리 같이 내년도 올해도
  • 작은 것이라도 행복한 거 많이
    같이 발견하면서
  • 열씨미 살자
  • 너가 열시미 공부하고 일하고 있던
    16:24

김선우

  • 누워있던
  • 그건 상관없어
  • 그냥 열심히 고민하규 생각하고
    움직여보면 되는 거니까
  • 힘내자 아자아자
    16:25

김선우

  • 아자아자아자
  • 너의 작은 행복은
  • 내가 프메를 더 많이 오면 되겠지
    16:26

김선우

  • 나도 그걸 더 노력할게 계속
  • 죄송합니다
  • 내가 느낀 건 뭔가 너랑 같이
    해나가는 것들은 의무라고
    생각안하려고 노력했었는데
  • 어느 정도의 의무감을 가져야랬던
    것 같아
    16:27

김선우

  • 그게 필요했던 거였어
  • 부담은 절대 안 갖지
  • 필요한 정도의 의무감만 가지고
    진심으로 같이 얘기하고
  • 찾아올게
  • 미안하구 알라뷰야
  • 그 적정선은 내가 잘 지킬 수
    있는 거니까
  • 내 마음은 걱정말구
    16:28

김선우

  • 절대 이것 때문에 너가 힘들고
    그렇게 생각하게 스스로 안
    냅두니까 걱정 마셔인~~~
  • 사랑해!!!!!
    16:29

김선우

  • 넌 공주니까 내가
    잘 모셔드리겠습니다
  • 나는 말 할래
  • 왕자는 아님
    16:30

김선우

  • 너의 왕자는 다른 사람이겠지...
    난 근육빵빵 야생마가 될게..
    너 태우고 댕기는
    16:31

김선우

  • 당나귀 나와
  • 나오라고
  • 너냐?
  • 그래두 알라뷰 ㅎㄹ
  • 난 너랑 수다떠는게 참 재미써
    16:32

김선우

  • 그럼 자주오라고?
  • 알겠어
  • 이미 대답을 예상한다
    16:33

김선우

  • 근데 진짜 내가 그 생각 때문에
    그런 건가봐
  • 한번 만나면 자꾸 한 건
    해야한다는 생각에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
  • 부담은 절대 안되긴 하는데
    16:34

김선우

  • 걍 나 바쁘면 일기장 처럼 뭐
    남기고 가고
  • 그래도 되는 겨?
    16:35

김선우

  • 아무도 강요 안했는데 나혼자 너
    재밌게 해주려고
  • 이게 웃수저의 사명감인가..
    16:36

김선우

  • 근데 발송제한 때문에
  • 답답하긴 하겄다
    16:37

김선우

  • 근데 채팅방 튕기는 건
  • 고쳐졌더라
    16:39

김선우

  • 잠깡만
    16:40

김선우

  • 아이스 초코 먹는 중
  • 근데 나
    16:44

김선우

  • 요즘 아아 먹는다
    16:45

김선우

  • 인생이 아아보다 쓴 순간부터
  • 아아를 마실 수 있다더니
    16:46

김선우

  • 아아가 쭉쭉 들어가더라
  • 난 이제 애 아니다
  • “어른”이다
    16:47

김선우

  • 라고 아이스초코 쪽쪽 거리면서
    톡하는 중
    16:48

김선우

  • 내년엔 아이스초코 처럼 달달한
    한 해가 되기를~~~🥳
    16:49

김선우

  • 내년엔 다시 아아가 써졌으면
    좋겠다ㅇ
    16:50

김선우

  • 더비이 나는 이제
    가봐야해서ㅠㅠㅠ
    16:51

김선우

  • 또보자💕
  • 빠빵 ㅇ룽
  • 낼 콘서트 열심히 할게
  • 🫶
    16: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