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0.26

김선우

  • 하이
  • 선우시 쁠34
  • 갑자기 단톡방에
    16:46

김선우

  • 에이티비오 친구들한테
    아육대에서 말했던 거 친구들이
    언급해줘서
  • 기사 뜬 거 캡쳐해서 보내주더라고
  • 그래서 내가
  • 꼰대짓한 거 딱 걸렸다고 했음
  • 박제됨
    16:47

김선우

  • 그래도 고맙더라 기억해줘서
  • 준민아 고마워
  • 사실 내가 그렇게 행동해서 그대로
    조언한 게 아니라
  • 내가 못 그래서 그렇게 해야한다고
    말해준 건데
  • ㅋㅋㅋㅋㅋㅋ
    16:48

김선우

  • 멋있는 선배 됨
  • ㄱㅇㄷ
    16:49

김선우

  • ㅅㄹㅎ
  • 환승연애
  • 막화까지 따라잡음
  • 내일 봬요 누나
  • 나도 나가고 싶다
    16:50

김선우

  • 가서 엠씨 보고싶음
  • 진짜 분위기만 계속 띄워줄
    수 있는데
  • 옆에 커플 사정 슬프면
  • 내가 울고
  • 당사자들 눈치보여서 못 울게
  • 내가 대성통곡하고
  • 옆에 커플 손 잡으면
    16:51

김선우

  • 내가 얼굴 빨개져서
  • 인터뷰 때 그 얘기만 하고
  • 담 시즌에 저 x 없이
    스파이로 넣어주세요
  • 내일 봬요 형만 하고 올 테니 걱정
    말고 ㅋㅋ
    16:52

김선우

  • 살짝 그거하면 재밌겠다
  • 아이돌 여러명 섭외하고
  • x는 각자 팬분들 한 명씩
    나가는 거지
    16:53

김선우

  • 그래서 내 팬으로 만들기
  • 이런 거
  • 뭐 내가 나가겠다는 건 아니고
  • 그냥 신입 작가분들 있으면
    참고만 하시라고
    16:54

김선우

  • 환승팬덤 좋다
  • 내 최애를 정하라!
  • 팬이 될까 팬이 될까~
    16:55

김선우

  • 다른 아이돌한테
    더베이비가 흔들리면
    16:56

김선우

  • 그 다음 말 어떤 말 해야할지
  • 생각이 안 남
  • 그럼 나도 다른 팬한테 끼부리면
    오지 않을까 ㅋ
    16:57

김선우

  • 애타게 만들기 잘할 수 있지 난
  • 우린 환승 안 하는 걸로~ .
    16:58

김선우

  • x로 부를 일 없기로 해~
    16:59

김선우

  • 할로윈은 난 파격적인 건 안했어
  • 난 그냥 평소에 웃겨주는 게 좋아
  • 그 장은 다른 멤버들에게 영광을
    주고 싶어
  • 심각한 사람은 없어 ㅋㅋㅋ
  • 라고 하면 좀 안심할라나
  • 있어 사실
    17:00

김선우

  • 근데 다 귀여워서
  • 재작년 헐크좌 같은 건 없어서
    ㄱㅊ아
  • 지니좌도 없어
    17:01

김선우

  • 주연이 형껀 내가 추천해준 거야
  • 기대해
  • 내가 하려던 거 주연이
    형한테 줬거든
  • 흡족하더라
    17:02

김선우

  • 아 쏘리
    17:07

김선우

  • 뭐했는지 궁금해?
    17:08

김선우

  • 애교보여주면 알려줌
    17:10

김선우

  • 화장실 다녀옴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17:11

김선우

  • 너 말하나 안 하나 보는 중
    17:13

김선우

  • 고민 있는 거 없어?
  • 털어놔봐 like a 트월크
    17:14

김선우

  • 고민 16분까지만 받을게
    17:15

김선우

  • 이제 끝
  • 내가 볼 땐
  • 너의 고민은
  • 너가 잘 해결 할 수 있을 듯 ㅋㅋ
    17:16

김선우

  • 나한테 말 안해도 뭐 ㅋ 혼자
    해결 가능~
  • 쿨하게 가능하자녀 ㅋㅋ
    17:17

김선우

  • 나도 고민이 있음
  • 빌드업이야 사실
  • 난 얘기 먼저 들어줘야 얘기할
    수 있거든
  • 내 고민은
  • 나도 내가 잘 해결해볼게
  • 들어줘서 고마워
  • ㅋㅋㅋㅋ 장난이고
    17:18

김선우

  • 덥즈가 어떤 음악을
    해야할지 고민임
  • 내년 진짜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
    17:19

김선우

  • 우리가 힙합 그룹처럼 뭔가 딱
    정해져 있지 않으니까 우리가
    잘하는 게 뭐냐 했을 때
    떠오르지는 않아서
  • 그게 매번 고민인 듯
  • 다양한 걸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 동시에
  • 뭘 해야하는지 모르겠는
    딜레마도 있음
    17:20

김선우

  • 이 짧은 노래 안에
  • 11명을 채워넣어서 다채롭고
    집중되는 무대를 만든다는 건
  • 참 힘든 작업인 듯
    17:21

김선우

  • 맞아 진짜 시장분석도 필요함
  • 요즘 사람들은 뭘 듣고 뭘 보고
  • 물론 일반화를 하면 안되지만
  • 우리가 컨텐츠도 잘 내다가 떨어진
    것도 현실이고
    17:22

김선우

  • 다인원인 만큼 그 멤버들의 개성이
    나타나지 않는 이상 진짜
    힘들어지는 거라고 생각하거든
  • 근데 참 속상한 게 좋은 게 뭔지
    모두가 알고 있는데
  • 그걸 해내는 과정이 가장 힘들다는
    게 참 안타까움
    17:23

김선우

  • 어떤 걸 하는 게 좋을지는
    고민이지만 좋은 게 뭔지는 알거든
    17:24

김선우

  • 우리끼리 그런 얘기 밖에
    안하는데 요즘
  • 예전엔 잘 받아먹기만 하면
    되는 입장이었다면
  • 이젠 우리가 움직여야하는
    입장이어서
  • 더 고민이 많지만 그만큼 진짜
    성잘할 것 같아서 좋음
    17:25

김선우

  • 아 성공 하려면 이정도는 겪어야지
    싶어 ㅋㅋ
  • 물론 더 고난이 있는 걸 알지만
  • 쉽게 성공하는 건 진짜 이치에
    안 맞으니까
    17:26

김선우

  • 그래서 우리가 얘기한 건
  • 언젠가부터 이 더보이즈라는
    이름을 잊고 활동한 느낌?
  • 더보이즈 라는 팀 이름을 처음
    들었을 땐 도망가고 싶었지만
  • 다시 보면 진짜 좋은 이름인데
    17:27

김선우

  • 더보이즈라는 팀 이름의 정체성을
    다시 잡고 가야할 것 같다고
    생각했음
  • 더보이즈라는 팀인 걸 잊은 게
    아니라 그 이름의 아이덴티티를
    잊은 느낌이지
  • 그래서 내년에
    17:28

김선우

  • 진짜 더보이즈 생각하면 그 시절
    그 시대에 향수가 떠오르는 그룹이
    됐으면 좋게따
  • 내가 얼마 전에
    17:29

김선우

  • 네이버 메일에 내게 쓰기 라는
    메일함이 있는데
  • 데뷔 전에 이 팀이 어떤 방향으로
    되었으면 하나 하고 쓴 게
    있더라고
  • 16년도에 ㅋㅋ
  • 보니까 뭉클하긴 했는데
    내가 기회되면
  • 보여줄게 ㅋㅋㅋㅋ
  • 근데 그건 멤버들이 다
    써야하는 거였어
  • 개인이 자체적으로 쓴 거면
    더 멋졌겠지만
    17:30

김선우

  • 시켜서 함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역시 일단 시키는 건 해야해
  • 나중에 다 돌아온다~!
    17:31

김선우

  • 물론 다 하면 안되지만 ㅋ
  • 일단 나도 다시 한 번 봐볼게 ㄱㄷ
    17:32

김선우

  • 개인생각-저는 연습생이된지 막 5
    개월정도 지났습니다 . 제가 살아온 환경과 너무 달라 어려운 점이 있었는데
    형 친구들 덕분에 적응 하기가
    훨씬 수월했습니다. 아직도 완벽히 적응을 하지못했지만
    엄청나게 노력할것입니다. 또 저는
    랩이라는 큰무기를 만들어 개인과
    이팀에 큰 도움을 줄수있다고
    생각을 합니다.
    17:37

김선우

  • 가 첫번째 시작이고
  • 뒷 부분은 너무 길어서
    17:38

김선우

  • 제 개인적인 바램은 이 팀이
    음악을 하는 아티스트 라는 느낌이
    풍기는 그런
    강력한 팀이 되었으면하는 큰 바램입니다. 또 그렇게 될 수
    있도록 열심히 연구하고 최선을 다할것 입니다
    이 팀에 대한 제 개인적인 생각은
    사람들이 좋아하고 많이
    알아봐주는 팀과
    그러지 않은 팀을 비교해보면
    인원이 많건 적건 각자의 개성이
    있고 어느한명 묻어가지않는
    개성을 가지고있고 역할이
    확고하고 한명 한명 내놓아도
    꿀리지않는 그런 무기들이 많은
    팀과 그러지 못한팀으로
    구분이 되는것 같습니다.
  • ㅋㅋㅋ 패기 있네
  • 또 보내줄게 ㄱㄷ
    17:40

김선우

  •  그리고 실력이 첫번째 이지만
    그만큼 중요한 것들은 개인 개인의
    색깔 그것들의 하나로
    뭉쳤을때의 조화, 보여지는 그리고
    풍기는 이미지와 포스, 개인의
    노력 또 유머감각 말솜씨
    절대 팬분들에게 가식적이지 않은
    친근함, 하지만 천박하지는 않은, 백치미나 허당 이미지가 있다해도
    무식하거나 바보같지않은, 생각이
    있다고 느껴지고 사랑을 주시는
    분들께 진심으로 다가갈 수 있는
    그런 사람이 되어 있는 모습인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

    김선우
  • 무식한 모습 많이 보였는데 실패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나 저 백치미 부분이 너무 웃김
    17:43

김선우

  • 쬐끔한게 계산해서 말하네
  • 근데 알지?
  • 난 사랑하는 사람한테 바보로
    보여지는 건 절대 겁나지 않아
    ㅎㅎ
    17:44

김선우

  • 날 모르는 사람들은 날 쉽게
    생각 못하더라고
  • 베이비들한텐 그저 하찮은
    땅콩일 텐데
  • 그래서 좋아 난~
    17:45

김선우

  • ㅋㅋㅋㅋ 내년도 잘해보자
  • 내 인생도
  • 더비 인생도
  • 잘해보자고~
  • 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
  • 불후의 명곡 st
    17:46

김선우

  • 우리 어깨동무하고 앞 뒤로 흔드는
    거 보고 와
  • 지금 너랑 그거 하려고
    하는 거니까
    17:47

김선우

  • ㅋㅋㅋㅋ 나 이만 가봐야하는데 낼
    보자고? 낼 연락할게 ㅋㅋ
  • 2022년도 열심히 하는
    선우가 되겠슴다~
  • 화이팅~ ㅋㅋ
    17: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