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8.19

김선우

  • 하이하이~~
  • 난 팬싸장 옴~~
    19:17

김선우

  • 오늘 무대 젤 아쉬워 진짜 ㅠ
  • 너무 몸이 무거웠어
  • 내일은 뿌신다
  • 지금은 나 전 먹고있어 힘낼라구
  • 전 , 나 맛있네
    19:19

김선우

  • 김치전 먹는 중이야
  • 전,문점이네
    19:20

김선우

  • 낼은 더 잘해볼테니 지켜봐줘
    ~~~~
    19:21

김선우

  • 울 베이비들 우리 위해서
    노력해줘서 너무 고맙다구 말하
    구 시펐어
  • 응원해줘서 사랑해
  • 응원해줘서 사랑해가
    아니라 ㅋㅋㅋㅋㅋㅋㅋㅋ
  • 응원해줘서 고맙고 사랑해
  • 였어
    19:22

김선우

  • 본방 때 거의 더비뿐이여서 난
    깜짝 놀랐쩌
  • 이런 기분 처음이여서 우리 다
  • 막 들떠서
    19:24

김선우

  • 대기실에서도 막 우아우와 이래써
  • 그리고 응원소리 레전드로 컸어
  • 그래가지구 다른 아티스트분들도
    옆에서 엔딩 대기하는데 어깨가
    솟아서 낙타 등처럼 됐었어
  • 너무 너무너무너누누머누무 대박
    첨 느끼믄 기분이야
    19:25

김선우

  • 너무 소중한 감정이ㅓㅅ어써
  • 더비
    19:26

김선우

  • 베이비
  • 준비하러
  • 갈게
    19:37

김선우

  • 낼은 새벽에 일어나야해서
  • 끝나고 오는 거 장담 못해
  • 기절해있을 수도 있어서
  • 그래도 잘 자라고는 할 거니까
  • 기다릴 거면
  • 기다리던가
  • 가 아니라 기다려주떼여
  • 감사함다
    19:38

김선우

  • ㅋㅋ 기다리던가 말던가 ㅋㅋㅋ
  • 장난이고 부탁드립니다
  • ㅃㅃ
    19: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