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8.17

김선우

  • 애기
    15:25

김선우

  • 우리가
  • 컴백해서
  • 애기들이 열심히 해주는데
  • 우리 뭐 해주는 게 없는 것 같아서
  • 사랑 주려고 왔지
    15:26

김선우

  • 난 염색해야해 뿌리 색 맞춰야해
  • 그냥 비슷한 색으로 가는 거지
    뭐 ㅋㅋㅋ
  • 머릿결이 못 버텨줘서 색 함부로
    못 바꿔
    15:27

김선우

  • 나도 맨날 바꾸고 싶은데
  • 양해 부탁~
  • ㅎㅎ
    15:28

김선우

  • 큐뉴빵이 브이앱 중이라고?
  • 브이앱은 다시보기 있던데
  • 프메는 없는 것 같던데?
    15:29

김선우

  • ㅋㅋ 그냥 그렇다고
    15:30

김선우

  • 곡들은 다 들었어?
  • 고마워
    15:31

김선우

  • 나중엔 더 잘 준비할 시간이
    주어지고 그럴 환경이 된다면
  • 뮤비도 여러개 찍구
  • 다양한 모습 더 보여주고 싶다
    15:32

김선우

  • 난 범앤 러브
  • 하이틴 느낌으로 뮤비 찍고 싶었음
  • 라라라라 그부분이
  • 너무 하이틴스러워서
    15:33

김선우

  • 서바이브 더 나잇도 찍고 싶구
  • 브릿지 가사가
  • 실제로 해외투어하면서
    15:34

김선우

  • 노래 가이드 들으면서
  • 밤에 하늘에 떠 있는 별 보고
  • 더비가 우리 쳐다보는 눈 같다
  • 라고 생각해서 바로 나왔어
  • 그래서 신기한게
  • 노래 가이드가 딱 브릿지 부분인데
    가사가 바로 나왔어 타이밍에 맞게
    15:35

김선우

  • 따라부르면서
  • 그래서 내가 영화 속 주인공인 줄
    15:36

김선우

  • 첫 벌스랑 마지막은 사실
  • 가사 채택되고
  • 내가 한번 해보고싶다구
    해서 도전했는데
  • 내 파트 되어가지구 좋았어
    15:37

김선우

  • 아싸 칭찬 감옥이다
  • 됐어 이제
  • 다른 얘기 ㄱ
  • 충분함
    15:38

김선우

  • 위스퍼 뮤비
  • 마지막에 뭘까
  • 위스껄?
    15:39

김선우

  • 위스...껄~
  • 힙하네
  • 내 최애 파트는
  • 2절이야
    15:40

김선우

  • 2절 코러스
  • 춤이 너무 좋아
  • 냅다 팔 돌려버리는 안무
  • 근데 우리 방금도 연습 했는데
  • 유산소 운동 진짜
  • 힘들어 주거
  • 계속 방방 뛰어대서
  • 호흡 올라와
    15:41

김선우

  • 사녹 진짜 ㅇ어카지
  • 몇 번째가 방송에 나간다고
    말해줬으면 좋겠다
  • 사실 이게 운이라서
  • 두번째꺼 세상 팍세게 하고
  • 세번째꺼 힘 다 빠져서
    15:42

김선우

  • 하는데 세번째꺼 나가고 그러면
  • 속상하더라고
  • 그리고 그런 것도 있어
  • 선우랑 누구랑 누구는 사녹 두번째
    때 직캠입니다~
  • 이러면
  • 사실 첫번째꺼에 모든 걸
    쏟지 않아
  • 시간이 정해져있어서 회복하는데
    무리가 있어서
    15:43

김선우

  • 열정 하나로 되는데 아닌 걸
  • 느낌
  • 어떤 식이냐면
  • 사녹을 만약 3번 하면
  • 첫번째 사녹엔 전체 직캠있어요~
  • 하면 전체적으로 더 신경
    써서 해야하고
  • 두번째 때 이 멤버 이멤버
    세번째때 저멤버 저멤버
    15:44

김선우

  • 이렇게 나눠서 알려주셔
  • 그래서 직캠 신경쓰랴 카메라
    신경쓰랴 라이브하랴
  • 그래서 활동할 때 힘든데
  • 예전에는
  • 팬도 없어서
  • 더 힘들었지만
    15:45

김선우

  • 이제는 ssap 가능 ㅋㅋ
  • 더비 앞에서 사녹 백번 가능
  • 백번은 아니고
  • 두번에서 세번 가능
  • 아 세번도 솔직히
  • 두번 가능
    15:46

김선우

  • 그냥 생방으로 가자
  • ㅋㅋㅋㅋㅋㅋㅋㅋ 장난이고
  • 전화옴 ㄱㄷ
    15:47

김선우

  • 누구게
  • 궁금해?
  • 일단 여자야
  • 어무니 아냐
  • 동생도 아냐
  • 할머니도 아냐
  • 가족 아님
  • 회삿분 아님
  • sk텔레콤
    15:48

김선우

  • 좋은 상품이 있다고 하셔서
    죄송함니다! 했어
  • 난 로봇이 말하면 걍 끊는데
  • 사람이면
    15:49

김선우

  • 말 타이밍 보다가 끊는데
  • 치고 들어가기 빡세
  • 덥즈 오디오 물리는 것보다
  • 더 틈을 안 줌
    15:50

김선우

  • 에스케이 직원분도
    얼마나 힘드시겠어
  • 모르는 번호 안 받아 그래서 사실
  • 예전에 전화 진짜 계속 왔는데
  • 그런 애들 수단 알려줄까
  • 전화해서 일부로 다른 이름 불러
    15:51

김선우

  • 예를 들면
  • 길동아 너 어쩌구 저쩌구
  • 괜히 다른 사람 이름 부르면서
  • 내 목소리 확인하려고
  • 너무 뻔해 ㅋㅋㅋㅋ
  • 뻔하다고 전해라 ~~
    15:52

김선우

  • 난 너랑만 저나하는데 그치 ㅎㅎ
  • 음성 메세지가 전화지 뭐
  • 넌 원래 말하는 거 별로
    안 좋아하니까
    15:53

김선우

  • 나만 말하는 거잠ㅎ아 ㅋ
  • 강제적 i 만들기
    15:54

김선우

  • 오늘 비와?
  • 나 인스타 안 올리구 있어
    15:55

김선우

  • 나중에 개인인스타가
    혹시나 생기면
  • 예쁘게 꾸며볼라고 ⭐️
  • 근데 사실 인스타 어케하는지
    1도 몰라서
  • 위더보가 편해
    15:56

김선우

  • 개인 인스타는
  • 10년 차 쯤
    15:57

김선우

  • 그때까지만 일단 좋아해봐
  • 사실 그때 되면
  • 젊고 활기찬 애들이 나오겠지 또
  • 난 삼촌이 되고
    15:58

김선우

  • 카페 사장마냥 라떼 제조하고
  • 하지만 난
  • 젊게 산다
  • 예전에 백현 선배님이랑 롤
    두 판인가
  • 상대편으로 만나서 갘이 했거든
  • 작년인가
    15:59

김선우

  • 내가 짐
  • 안무 쌤들 때뭄에 같이 할 기회가
    생겨서 했는데
  • 졌어
  • 되게 약한 캐릭터로 하셨는데
    16:00

김선우

  • 존경하는 선배님이고
  • 아이돌의 워너비이신데
  • 내가 이길 순 없잖아
  • 그래서 사실 다시 기회가
    주어지면 좋겠어
    16:01

김선우

  • 빨리 새 앨범 내시면 좋케따
  • 나도 꼭 음악으로 무대로
  • 인정받는 사람이 되겠어
  • 아자아자 화이팅~~
    16:02

김선우

  • 천년돌은 좀 욕심이고
  • 백년돌 정도
  • 꿈꿔봐야지
    16:03

김선우

  • 하시모토 선나가 뭐야
  • 아아아 뭔 사진인지 알아
    16:04

김선우

  • 천년돌 사진
  • 이건 엠제트 세대는 다
    알지 않을까?
  • 사실 그 사진은
  • 엠제트 보다는
  • 제트세대가 더 잘 알지
    16:05

김선우

  • 절도있는 z
  • 근데 사실 엠제트랑 제트세대랑 나
    뭐가 뭔지 모름
  • 누가 나눈 건데 대체
    16:06

김선우

  • 걍 화합해서 살자
  • 편나누기 하지마라
  • 자꾸 나누니까
  • 라떼가 생성되는 거 아냐
  • 카페 사장만 늘어가
  • 사실 얼마 전에
  • 에이티비오 친구들이 찾아와서
  • 인사해서 얘기했는데
    16:07

김선우

  • 속으로 절대 절대 라떼
    제조는 안해야지
  • 생각하고 또 생각했는데
  • 이미 내가 라떼 다
    건내주고 있더라고
  • 생각하는 사이에 이미 손에
    한잔씩 쥐어줬지
    16:08

김선우

  • 근데 나한테 존댓말 제발 쓰지
    말라구 그랬고
  • 암때나 올라와서 같이 연습하자고
  • 했는데 이거 라떼야?
  • 근데 아이돌 하면서 현실적인 내가
    느낀 것들 다 망해줬어
  • 말해줬어 ㅋㅋㅋㅋㅋㅋㅋㅋ
    16:09

김선우

  • 떤배님 귀엽네
  • 일단 팀이 꼭 뭉쳐야한다고
    말해줬구
    16:10

김선우

  • 그 담에 팀 색깔과 음악에 있어서
    모든 걸 전적으로 맡기지 말라고
    그래써
    16:11

김선우

  • 그리고 나선 무조건
    팬들한테 잘해라
  • 라고 했는데
  • 얼마전에 영훈이 형도
    그랬다고 했더라고
  • 선우시
  • 선우시
  • 선우시
  • 선우시
  • 근데 사실 이런 거 챙기는 것도 좀
    부끄러워 ㅋㅋ
  • 선우시
  • 선우시
  • ㅊㅊㅊㅊㅊ
    16:12

김선우

  • 시간아 멈춰라
  • 고모시
  • 고모시
  • 어라 기억하는 사람이 있네
  • 너 와라 나한테
  • 사실 오지마
  • 내가 준비가 안됨
    16:13

김선우

  • 너도 안됐잖아
  • 파이어족이야 너도?
  • 나 얼마 전에 뭐 간단한
    테스트 했는데
  • 파이어족이래
  • 자잘자잘한 것보다
  • 한방이 큰 스타일이라고
  • 조심하래
    16:14

김선우

  • 거덜날 수도 있대
  • 소비에 대한 거 ㅋㅋㅋㅋ
  • 사실 새 컴터 사야하는데
  • 또 파이어족 나오려고 한다
  • 참자
    16:15

김선우

  • 근데 내가 사실 나 꾸미는데에
  • 소비를 안해서
  • 그것도 문제긴 해
    16:16

김선우

  • 내 가치가 그런 것들로 ㅁ매겨지는
    건 아니지만
  • 분명히 필요하긴 한 건데
  • 게으른 거 어쩔 거니
  • 에혀!
    16:17

김선우

  • 니 사랑엔 안 게으르지~❤️
  • ㅎㅎ 내 맘 알지?
  • 알아?
  • 아냐고
  • 알아??
  • 아냐고 ;
    16:18

김선우

  • ㅋㅋ 진짜
  • 웃기다 너
  • 심심한데
  • 한 번 싸워보실?
  • 요즘 안 싸운지 좀 돼서
  • 싸울 때 됐음
  • 16:19

김선우

  • ㅋㅋ 잘못한 거 없냐
  • 어디 사냐?
  • 화가 안 난다😖❤️
    16:20

김선우

  • 수영장
  • 제일 뜨거운 과일은?
    16:21

김선우

  • 천도복숭아..
  • 아냐?
  • 내가 너 웃겨줄게 이제부터 제대로
    16:22

김선우

  • 안 웃으면 간다
  • 나 말해놓고 부담돼
  • 진짜 가고싶어 지금
  • 미안 없던 일로 ㄱ
    16:23

김선우

  • 미안미안
  • 셀카 보내면 웃어?
    16:24

김선우

  • 미안 사진이 없더라
  • ㅋㅋㅋㅋㅋㅋㅋ
  • 웃어.
  • ㅋㅋㅋㅋㅋㅋ
    16:32

김선우

  • 웃으먄 행복이 어ㅏ요
  • 렌즈 이백년만에 낀 거라
  • 고생 엄청 했네
  • 방금은 아니고
    16:33

김선우

  • 은갈치 옷이 뭐가 중요해
  • 내가 있는데
    16:34

김선우

  • 패완받
  • 패션의 완성은
    받아들이는 것이다..
  • 받아들여
    16:35

김선우

  • 우리도 너가 좋으면 좋고
  • 싫으면 싫은 건 마찬가지니,,
    16:36

김선우

  • 아니 난 이번을 말하는 거 아님
  • 오해 마셈
  • 곤란하게 만들지말아줘
  • 오해애요
    16:37

김선우

  • 지금 내게 킷켓 의상 입으라면
  • 입지
  • 아니
  • 아니라고
    16:38

김선우

  • 그냥 아니야
  • 근데 그 당시에는 싫지 않았음
  • 그게 중요한 거임
  • 그 당시에 내가 억지로
    입었냐? ㄴㄴ
  • 오히려
  • 오 되게 빨갛네
  • 하고 말았음
  • 신경을 안 씀
  • 지금은
    16:39

김선우

  • 오 되게 빨갛네
  • 하고
  • 조용히 옷걸이에 걸어서
    다시 드리겠죠
    16:40

김선우

  • 주연이 형 락스타잖아
  • 아 랍스타 ㅎㅎ
  • ㅎㅎ^^
  • 나만의 랍스타
    16:41

김선우

  • 배고프네 갑자기
  • 밥 안 먹었어 ㅜㅜ
    16:42

김선우

  • 혹시 뭐드실래요?
  • 나 말구요
    16:43

김선우

  • 냠냠
  • 배가 등딱지에 붙게 생겼네
    16:44

김선우

  • 지금 머리 염색하느라
  • 드래곤볼 주인공 돼서 안됨
    16:45

김선우

  • ㅋㅋ 보내주면 연락 안 할
    거잖아요 ㅋㅋ
    16:46

김선우

  • 16:47

김선우

  • 샴푸 받는 중
    16:48

김선우

  • 물 온도는
  • 시원한 듯
  • 16도 정도네
  • 느끼면 알아 딱
    16:49

김선우

  • 머리에 힘빼실게요
  • 어라 온도 올라간다
  • 아야
  • 방금 샤워기로 이마 살짝 찍으심
  • 째려봤음
    16:50

김선우

  • 좀 더 빡빡 감겨주세여 선샌님
  • 지금 내 속마음 여기다가
    말하는 중임
  • 어라 벌써 헹궈요?
  • 아직 여기 가려운데 ;
  • 안 보이는 각도임 ㄱㅊ
    16:51

김선우

  • 온도 딱 좋아요
  • 수건 없어 눈에
  • 지금 눈 희번득하게 뜨고
  • 의지로 프메 보는 중
    16:52

김선우

  • 오 꼼꼼히 헹구시네요
  • 방금 샤워기 머리 또 살짝 부딪힘
  • 머리 수건 올라갔다
  • 털어주시는 중
  • 오 이 스킬 뭐임
    16:53

김선우

  • 수건이 팡팡 거리면서 머리 털림
  • 방금 일어나실게요 하면서
    의자 올려서
  • 황급히 숨김
  • 자리 이동하실게요
  • "네"
    16:54

김선우

  • 뿌리섹이 변했어요!!
  • 근데 아직
  • 전체 염색이 남았어요,,
    16:55

김선우

  • 머리 말리는 중 왼쪽
  • 머리 말려줄 분
  • 너 드라이기로 내 머리 칠 듯
  • 탈락
    16:56

김선우

  • 현란하게 잘하는 척하다가
  • 퍽 하고 칠 것 같아
  • 괜히 더 잘말려주려다가
  • 오바해서 사고칠 타입인데 딱?
  • 그래도 좋아🥰
    16:57

김선우

  • 나 말 너무 많아?
  • 오히려 좋아?
    16:58

김선우

  • 발송초과 떠?
  • 지금은 몇번 가능?
    16:59

김선우

  • 5분에10??
  • 근데 사실 이게 그냥 계속 보내면
    서버가 감당이 안되서 그런 거
    아닐까
  • 너 말 많이 하지말라고 그렇게
    해놓짐 않았을 거야
  • 5분이 길긴 하다
  • 5초로 줄이자
    17:00

김선우

  • 내가 건의하라고?
  • 프메 아티스트 목록에서 내가
    사라지면 책임질 거야?
    17:01

김선우

  • 쫄?
  • ㅋㅋ 아 못 참지
  • 근데 예전보다 좀 나아진
    거 아냐..?
  • 우리 좀 더 시간을
    갖고 기다려보자,,
  • ㅋ 누가 쫄아
  • 내가 쫄아보여?
    17:02

김선우

  • 아나 ㅋㅋ
  • 아 ㅋㅋㅋ 나 땀 나?
  • ㅋㅋ 왜이러지 아나 ㅋㅋㅋ
  • ㅋㅋ 진짜 너네만 없었어도 내가
    깽판 치는 건데
  • 진짜 너보고 참는다 ㅋㅋ
    17:03

김선우

  • 내가 다 감당해도 너한테 피해가는
    꼴은 못 본다 ㅋㅋㅋ
  • 근데
  • 이거 진짜 내 성격이라고 다른
    사람들이 오해하면 어캄
    17:04

김선우

  • 너무 과몰입 하다보면
  • 길을 잃어 가끔
  • ㅋㅋㅋ 쫄?
  • 뭐 어쩔 건데 ㅋㅋㅋ
  • ㅈㅅ합니다
    17:05

김선우

  • 난 근데 많은 사람들의 유형을 잘
    따라할 수 있음
  • 어떤 버젼 해볼까
  • 아니
    17:06

김선우

  • 텃밭에서
  • 누가 영기옴마라고 했냐
  • 바로 나오네 대사가
    17:07

김선우

  • 샵에서 호박고구마는 좀
  • 나도 사회적
  • 아 ㅋㅋㅋ 쫄?
  • 아니 내가 못해서 안하냐고 ㅋㅋ
  • 근데 쫄? 이거
    17:08

김선우

  • 화이팅 보다 더 동기부여 생기네
  • 바로 아 ㅋㅋ 나오네
  • 앞으로 힘들어보이거나 어려운 거
    앞에 둔 상태면
  • ㅋㅋ 김선우 쫄? 해주셈
  • 바로 아 ㅋㅋ 하면서 해드림
    17:09

김선우

  • 근데 호박고구마는 다른 손님도
    계셔서 민폐여서 패스
    17:10

김선우

  • 나 염색 또 해야함
  • 그때까지 연락 계속
  • 할 듯
  • 전체 염색
  • 그냥 많이 노래져서
  • 톤 다시 맞추는 거야
    17:11

김선우

  • 무대 잘했으면 좋겠다 제발
  • 팬싸에서 무대 안 해!!
    17:13

김선우

  • 원래 첫방 엠카였는데
  • 그게 없어졌는데
  • 한다 안한다 말이 많았는데
  • 모르게써 되게 변수가 많아가지구
    17:14

김선우

  • 팬싸오는 더베이비들을
    위해서라면 솔직히 전혀
    상관없지만
  • 여러가지 사이드가 있으니까 ㅜㅜ
    17:15

김선우

  • 이건 너두 나두 이해하구
    넘어가야하지 않을까 ㅠ 그냥 다른
    거 신경쓰게 해서 미안해 ㅜㅜ
    무대 열심히 하구 우리 같이
    힘내쟈
  • 알라뷰야
    17:16

김선우

  • 뭔가 뜻대로 되는 게 하나 없는 것
    같아 이 직업이 ㅜㅜ
  • 모든 직업과 일도 마찬가지지만
  • 변수가 너무 많아서
  • 시기도 그렇고
  • 계획과 모든 준비한 것들도 다
    날라가고 미뤄지고
    17:18

김선우

  • 그래서 이번 년도가 좀 많이
    아쉽지만그래도 이미 시간은
    지났고!
  • 남은 것들 최선을 다할 거야
    17:19

김선우

  • 울 베이비들은
  • 모든 일들이 다 계획대로
    되었으면 좋겠다
  • 히히
  • 계획은 나도 안 짜
    17:20

김선우

  • 그냥 생각하는 대로 사는 건데
    그게 계획이지 머
  • 걍 원하는 거 다 되어라~~~
  • 뭐든 움직이면 길이 생기고 답이
    나올 거야
  • 화이팅
  • ㅋㅋ 더비 쫄?
    17:21

김선우

  • 해야지 ㅋㅋ
  • 다 부셔야지 ㅋㅋ
  • 가보자고~~^^
  • 겁나면
  • 나를 봐
    17:22

김선우

  • 내가 보여줄게
  • 내가 먼저 보여드림 ㅋㅋ
  • 뭔지는 몰라 사실
  • 걍 가는 거지~~~
  • 누가 세상사 다 아냐~~~
  • 걍 대처의 연속이야~~
    17:23

김선우

  • 내 자신한테 무관심하지만 않으면
  • 난 뭐든 할 수 있다고 봐!
  • 사실 나 전생 기억해
  • 나 2회차야 진짜로
    17:24

김선우

  • 말 안할래
  • 안 믿고 웃을 거잖아
  • 내가 꿈을 꿨는데
    17:25

김선우

  • 근데 그냥 돌이 아니야
  • 들어봐
  • 제주도였어
    17:26

김선우

  • 제주도였는데 중학교 때 내가
    제주도가서 길에 있는 돌을
    찼거든?
  • 근데 그 돌 위치가 아직까지
    기억이 나는 거야
  • 이상한 거에 핀트가 꽂혀서
  • 그 돌이 어디에 있는지
    기억이 나는데
  • 내가 꿈을 꿨는데
  • 그 돌이였고
    17:27

김선우

  • 그 돌 시점이였는데
  • 공룡때부터 시작해서 세상이
    변하는 걸
  • 다 봤어
  • 김석우 누구냐
  • 쨌든
  • 돌이였고 그 세상이 변하는 걸
    다 봤는데
    17:28

김선우

  • 내가 나를 발로 찼어
  • 그래서 그 위치에 간 거보고 깸
  • 그래서 와 이거 뭐지 싶어서
  • 해몽 막 쳐보고 했는데
  • 이건 뭔 해몽이라고 쳐야할지
    잘 몰라서
  • 돌꿈이라고 쳤다가
  • 걍 관둠
    17:29

김선우

  • 인생 2회차는 그냥 한 말임 ㅈㅅ
  • 뭔가 스토리가 이어져서 그냥 꿈은
    아닌 것 같긴 하지 너도?
    17:30

김선우

  • 사실 방금 난 신기하고
    들떠서 얘기했는데
  • 나도 내가 뭐라한지 모르겠음
  • 그리고 나 얼마전에
  • 가위 눌렸어
    17:31

김선우

  • 내가 차에서
  • 자고 있었거든
    17:32

김선우

  • 근데 몸에 코끼리가 앉은 거처럼
  • 막 시트 속으로 파묻힝 것처럼
  • 몸이 무거운 거야
  • 근데 눈은 희미하게 떠졌는데
  • 안 움직여 몸이
  • 그리고 에어팟 끼고 있었는데
  • 누가 뒤에서 에어팟을 퍽퍽 치는
    거야 계속
  • 랜덤으로 오 왼 오 왼 왼 오 오
    17:33

김선우

  • 이렇게
  • 좀 일정하게 치지
  • 쨌든
  • 그게 중요한 게 아니고
  • 그래서 내가 가위 눌린게
  • 너무 자존심 상해서
  • 무조건 깨려고
    17:34

김선우

  • 막 몸부림을 치려고 하고
    정신력으로 무조건 이겨내려고 막
    움직였는데
  • 손가락만 좀 움직여지고 안
    움직이는 거야
  • 그래서 내 뒷자리에 창민이 형
    현재형이 있었거든
  • 좀 도와줬으면 좋겠는데 하고
    백미러를 봤는데
  • 현재 형이 검은 모자를 쓰고 날
    뚫어져라 쳐다보고 있는 거야
    무표정으로
    17:35

김선우

  • 소름 돋게 쳐다보고 있었어
  • 그래서
  • 아니 왜 구경하지 ;
  • 싶었는데
  • 생각해보니까 우린 헤메 다 한
    상태라서 모자 쓸 일도 없는데
    17:36

김선우

  • 너무 선명하게 모자쓰고 날
    쳐다보고 있으니께
  • 그리고 현재형 자고 있었거든
  • 그래서 아
  • 귀신이 아니라 현재형이 보여서
    다행이다 싶었어
  • 그래서 막 소리지르고 손가락
    움직이면서 가위에서 간신히
    풀렸는데
  • 너무 무서운 거야
    17:37

김선우

  • 근데 졸려서 다시 잠
  • 그래서 가위 또 눌림 ㅋㅋ
  • 근데 이번엔 걍 가위 눌린 상태로
    아늑하게 잤음
  • 몸이 무거워지는 기분이
  • 나쁘지만은 않아서
  • 걍 잤어
    17:38

김선우

  • 귀신 안봐서 너무 다행이야
    17:39

김선우

  • 근데
    17:40

김선우

  • 10분 남음
  • 10분 있다가
  • 헹굼
  • 이번엔 생중계 안함
  • 좀 내부사정을
  • 폭로하는 기분이야
    17:41

김선우

  • 이야 그래도
  • 너 덕에 이 지루한 시간
    17:43

김선우

  • 잘 썼다
  • 내가 너 시간 뺏은 것 같아서
  • 하나도 안 미안해
    17:44

김선우

  • 그래두 할 것들 미루고
  • 온 건데
  • 할 게 이거지;
    17:45

김선우

  • 미안 ㅋㅋ 장난
    아니고 재미없지않았어!
  • 다음엔 절대로 안오지 않을게
    17:46

김선우

  • ㅋㅋ 보고싶지않지않다
  • 새로운 화법
    17:47

김선우

  • 근데 안 갈 건데 왜 보내려해 지금
  • 슬슬 갈각 재긴 했는데
  • 가야해서 가는 거지 안 가도
    되는데 가는 건 아냐 ㅎㅎ
    17:48

김선우

  • 이제 가면 언제 오냐고?
  • 알면 재미없지않지않으니까
  • 알려줘야겠지..
  • ㄴ..ㅐ
  • ㄴ..내..ㄴㄴ
  • 내맘이야
    17:49

김선우

  • 장난이고 ㅋㅋㅋ 낼 보자
  • 나 방금 뭐라했지?
  • 아 낼 본다 했지
  • 내가 보낸게 바로 위로 올라가서
    안 보여
  • ㅋㅋㅋㅋㅋ
    17:50

김선우

  • 무신사 레벨 물어보는데 나
    너보다는 높을 듯
  • 내 롤 티어보단 높아
  • 브론즈 같은 소리하고 있네
  • 17:51

김선우

  • 너 겁 없네 ㅋㅋ?
  • 방금 화난 거 진짜 같았지?
  • 응 진짜야
  • 너 아이디 까라
    17:52

김선우

  • 다음에 컨텐츠로 추첨해서 5대5
    더보이즈랑 내전 하기 컨텐츠
    추진합니다
  • 재밌을 듯
    17:53

김선우

  • 우리 게임에 진심이라 봐주고 그런
    거 없음 ㅋㅋ
  • 음 좀 차가운 것 같아요
    17:54

김선우

  • 아 아
  • 오 딱 조항요
  • 네 무릉도원이에여
    17:55

김선우

  • 아.. 물온도요...
  • 죄송합니다
  • 오 꼼꼼하시네요 ㅋㅋ
    17:56

김선우

  • 22도
  • 어라 덜 헹구셨는데
  • 아 샴푸하는 구나
  • 감사합니다
    17:57

김선우

  • 방금 거품 조금 얼굴에 튀었어요
  • 괜찮아요 근데 조금이라
  • 속마음 토크
  • 오 운동하셨어요??
  • 악력이 상당하시네
  • 우아애ㅣ아아악
    17:58

김선우

  • 시원해여어아ㅜ우어어
  • 우어오
  • 오른쪽 눈에 살짝
  • 설렜어 난
  • 눈에 살짝 튀었네요
  • 악력이 세셔서 그런가봐요
    17:59

김선우

  • 그래도 너무 시원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헹구는 중
    18:00

김선우

  • 메이킹 떴어?
  • 가서 보고와
  • 아;조회수 늦게 올라가겠네
  • 사실 상관없음  ㅋㅋㅋㅋㅋ
  • 나랑 놀쟈
    18:01

김선우

  • 지금 트리트먼트
  • 하고 있어요
  • 향이 이건 무슨 향이지
  • 살짝 무아과 냄새나요
  • 무아과 아냐?
    18:02

김선우

  • ㅋㅋㅋ 무아과가 뭐냐 ㅋㅋ
  • 무화과지
  • 으이구
  • 나 23년동안
  • 무아과인 줄 알았는데
  • 그럼 누구 잘 못인데
  • 말해봐
  • 누구 잘못이냐고
  • ㅇㅋ 내 잘못~
    18:03

김선우

  • 올해 알아서 다행이다
  • 자칫하면 내년에 알 뻔 했네
  • 무화과는 사실 첨 봤어
  • 발음만 들어왔지
  • 그래서 무아과인 중
  • 18:04

김선우

  • 신께서 날 만드실 때
  • 예술성 톡톡 뿌리시고
  • 기본상식을 빼먹으셨나봐
    18:05

김선우

  • 근데 사실 그런 거거든
  • 가만히 있으면 반이라도 가는데
  • 괜히 또 이건 무슨 향일까
  • 생각하다가
    18:06

김선우

  • 부끄럽진 않아
  • 그냥 23년의
  • 배신감이 좀 드는 느낌
    18:07

김선우

  • 사실 부끄러워
  • 안 부끄러웠는데
  • 곱씹을 수록
    18:09

김선우

  • ㅇ 이랑 ㅎ이 멀리 있는데
  • 오타라고 어떻게 해
    18:10

김선우

  • 됐고
  • 지금은
  • 머리 말리고
  • 베이스 할 거임
    18:11

김선우

  • 오늘
  • 라디오
  • 아 맞다 ?
  • 아 ?
  • ㅋㅋㅋ
  • 요것들 봐라
    18:12

김선우

  • 안되겠다
  • 모여
    18:13

김선우

  • 아 이거 비공개인가
    18:14

김선우

  • 떴어?
  • 떴대잖아
  • 너 근데 몰랐어?
  • 모여~
    18:15

김선우

  • 어디서 기회보고 나한테
    책임 넘길라고
  • 모여 걍(
  • 자 금요일 뮤뱅으로 다 모여라
    18:16

김선우

  • 아 라디오 19일로 떴어?
  • 그럼 오늘 녹화하는 게 비공개인가
  • 아.. 죄송합니다
  • 머리 박겠습니다
  • 죄송합니다
  • 봐주세요..
  • 뽀뽀하면 봐주시나요..
    18:17

김선우

  • 아니요!! ㅠㅠ 전 더 혼나야
    합니다 ㅜㅜㅜ
  • 혼내주십쇼 ㅠㅠ
  • 음성 메세지로 쪽하면 봐주시나요?
  • 아닙니다 다시 생각해봤는데 전 더
    혼나야해서 벌 받겠습니다 ㅠㅠ
    18:18

김선우

  • ㅠㅠㅜ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19

김선우

  • 저 원래
  • 끝내야히는데 지금
  • 화장 받으면서 하고 있어요
    18:20

김선우

  • 눈 화장 하는데 눈 위로
    뜨라고 하는데
  • 폰을 위로 올려서 톡하는
  • 의지
    18:21

김선우

  • 오늘은
  • 가벼게
  • 볍세
  • 베이스만 해
    18:22

김선우

  • 눈 화장이 눈 그리는 게 아니라
  • 베이스 바르고 이써여
    18:23

김선우

  • 오늘은 쌩눈이에야
  • 그리고 오늘 사복인데 춤추다가
    바로 샵와서
  • 지금 레전드 후줄근함
    18:24

김선우

  • 후드 티는 아녜요
  • 발전했어요
  • 후드"집업"
    18:25

김선우

  • 저 옷쇼핑 안한지
  • 백만년 되었어
  • 옷 다 울 베이비들이
  • 사랑담이서 보내준 것들 밖에 없어
    18:27

김선우

  • 근데 진짜 나 선물 보내주는 거
    너무 고마운데 머라해야하지 이
    넘치는 사랑을 이미 마음으로도
    너무 충분해서
  • 난 그냥 사실 진짜 그냥 너만
    행복하면 그걸로 진짜 진짜
    충분해서
  • 괘안아
    18:30

김선우

  • 내가 그냥 60억 더비 선물 사줄 수
    있을만큼 잘되어서 내가 선물 줄게
    18:31

김선우

  • 그니까 진짜 뭐 무리하고 선물을
    보내주기 위해서 돈을 모으고
    저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엉어어
    얼대로 그러지 않아도 돼 본인한테
    선물 더 많이주고 더 기쁘게 많이
    사랑해주세여
    18:32

김선우

  • 내가 선물 줄게 앞으로
  • 노래도 많이 만들구
    18:33

김선우

  • 보답은 내가 해야하는 거지 넌
    나한테 받아야 하는게 더 많은
    사람이야!!!!
  • 뭘 더 줄라구 안해도 되고 걍 더
    내놓으라고 해 차라리
    18:35

김선우

  • 카드 값은 못내줘 미안..
    18:36

김선우

  • 어머나
  • 끔뻑 잠이 들었지 뭐예요
  • 나 가는 동안 좀 자야할 듯 해
    18:48

김선우

  • 장렬히 잠들러 간다 애기들
  • 낼 보자
  • 🫶
  • ㅅㄹㅎ
    18: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