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7.03

김선우

  • 아그야
  • 오빠 왔다!!
    15:10

김선우

  • 어제 무대 후유증으로
  • 몸에 열이 더 많아진 것 같다
    15:11

김선우

  • 혹시 어제 나만 워터밤 다녀왔니
  • 누가 물총 쏜 줄 알았다
    15:12

김선우

  • 자꾸 얼굴에 쏘길래 맞아줬더니
  • 되돌릴 수가 없더라
  • 땀이 흐른다는 표현은 나한테
    맞지 않아
  • 땀이 내려
  • 땀이 틀어져
  • 땀이 쏟아져,,
    15:13

김선우

  • 근데 1급 청정수라 괜찮아
  • 걱정마
    15:14

김선우

  • 항상 그렇게 힘들게 땀 흘리면
  • 잠 잘때까지
  • 호흡이 올라와있어서
  • 헐떡거려
  • 깊게 숨을 못 쉼
  • 열이 너무 많아서 그런가봐
    15:15

김선우

  • 인공호흡은 괜찮아
  • 그정돈 아냐
  • 기회주의자..
    15:16

김선우

  • 빠지 가고싶다
  • 빵빵즈 애들이랑 갔었는데
  • 진짜 재밌었는데
  • 고기 구워먹고
  • 사륜오토바이 타고
    15:17

김선우

  • 예전에 갔었어 2년 3년 전에 ㅋㅋ
  • 누구였지 뭐 타다가
    15:18

김선우

  • 바지 벗겨질라해서 그 난리 속에
    막 바지 잡아주고
  • 난리 났었는데
    15:20

김선우

  • 진짜 대환장 파티였음
  • 속도는 빠르지
  • 애들은 소리지르지 재밌다고
  • 바지 벗겨질라는 애는 바지는
    잡아야겠고 손 놓으면 날라가고
    15:21

김선우

  • 영재였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영재 알잖아 그 소리지르는 거
  • 너무 행복했던 기억이야
  • 대휘는 사륜오토바이 타는데
  • 길이 울퉁불퉁해서
  • 몸이 막 좌우로 날라갈라고
    15:22

김선우

  • 무슨 그 황소타는 것처럼
  • 광희 선배님처럼 몸을 주체 못하고
  • 바람 풍선 인형처럼
    15:23

김선우

  • 대휘,.. 종잇장이지만 착한 친구야
  • 내 소중한 친구
    15:24

김선우

  • 보민이가 진짜 웃겨
  • 살짝 친구들 사이에서 내
    캐릭터 느낌
  • 보민이는 이미지는 안그래보이지만
  • 친구끼리 있으면
  • 살짝
    15:25

김선우

  • 은은히 돌..
  • 돌은자..
    15:26

김선우

  • 애들이 근데 다 너무 착해서
  • 잘 맞아
  • 만나면
  • 돌멩이 하나로도 3시간은 떠들 수
    있는 친구들
    15:27

김선우

  • 그래서 내가 데뷔하고 지금까지
    추가되지도 않고 빠지지도 않는 내
    소울 메이트들이야
  • 내가 친구될 사람들은 진짜 그냥
    삘이 확 오거든
  • 아 내 사람이다 ㅋ
  • 싶은 친구들이 다 모였지
    15:28

김선우

  • 너도 내 친구지 ㅋ
  • 친구 앞에 뭐가 빠졌다고?
  • 뭐지
    15:29

김선우

  • 만나면 좋은 인가
    15:30

김선우

  • 초성 힌트도 주네
  • ㅇㅈ 면
  • 완전 친구
  • 우린 둘도 없는 완전 친구야
    15:31

김선우

  • 난 친구 아니면 연락안해~
  • 너는
  • 내 친구니까 연락하는 거지
  • 근데 너
  • 나 한명 아니잖아 ㅋ
    15:32

김선우

  • 내가 모를 줄 알지
  • 나 집착 쩔어
  • 너 감당 못할 걸?
    15:33

김선우

  • 아 물론 집착은 아니구
  • 언제나 불안함~
  • 가득한 인터뷰~
  • 내가 얼마 전에
  • 헤이트를 다시 들어봤거든
  • 근데 너무 죠아
    15:34

김선우

  • 이미 여자를 진심으로 사랑할 수
    없는 사람이 되어버린 사람이
  • 진심으로 사랑하게 된
    여자를 만났는데
  • 그 습성을 못 버려서
    15:35

김선우

  • 결국 또 쓸애기 짓 하는
  • 남자를 잘 표현했음
  • 그래서 변하지 못하는
    자신을 혐오하면서
  • 또 여자 탓으로 돌리는 거지
  • 왜 나한테 마음을 줬냐
  • 알고보면 자기 혐오인데
    15:36

김선우

  • 왜 나같은 쓰뤠기한테 마음을 줘서
  • 니가 상처받냐 멍충아
  • 어때
  • 나쁜 남ㅁ자같아?
    15:37

김선우

  • 앵그리 너구리를 얕보지 마라
  • 사실 난 완전 순애보야
  • 낭만이 있는 사람이라고
    15:38

김선우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근데 나중에 그거 해보고 싶어
  • 내가 참여한 벌스들이나
    곡들 모아서
  • 딩고 라이브 처럼
  • 내 얼굴 보면서 노래 들을 수 있게
    15:40

김선우

  • 아 요런 멋진 친구가 요렇게
    랩하고 노래하네 ㅎㅎ 를 보여주기
    위해
    15:41

김선우

  • 그래서 비하인드 부를 때는 얼굴
    힝구 표정하고 스티커 붙히고
    부르다가
  • 헤이트 나오면
  • 흑백으로 바뀌고 스티커 떼고
  • 갑자기 천장에서 물
    쏟아져 내리면서
  • 죽일듯이 노려보면서 부르는 거지
    15:42

김선우

  • 그러다가 갑자기 비가 그치고
    무지개가 띄워지면서
  • 광합성이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근데 진짜 난 헤이트 영상도
    찍고 싶었어
    15:43

김선우

  • 그냥 밑바닥까지 다 내려놓고
    15:44

김선우

  • 꾸밈없이 그런 거 잘 소화할
    수 있는데
  • ㄲㅂ
  • 여주 너가 해라
  • 근데 너가 나 때려야함
  • 주먹 모델만 해도 돼
  • 근데 글러브 껴져있고 나도
    끼고 있음
    15:45

김선우

  • 3라운드로 진행할 건데
  • 2분씩 할 거고
  • 흑백이라 상처 잘 안 보여서
    전력을 다해도 됨
    15:46

김선우

  • 가사에 맞게 난 피해 안보는
    컨셉으로 가는 거지
  • 위험한 길 있으면 너부터
    가라고 손짓하고
  • 그 장면에
    15:48

김선우

  • 미안해 난 내가 피해보는 거
    딱 싫어하는
  • 그 가사가 나오는 거야
  • 넌 어떤 곡 좋아해
    15:49

김선우

  • 빨리 나중에
  • 만든 곡들이
    15:50

김선우

  • 멜론에도 나오는 날이
    왔으면 좋겠다
  • 근데 사클로 더 여러가지
    실험을 해보고
    15:51

김선우

  • b급 감성을 더 많이 해보고 네
    의갼도 많이 들어봐야지
  • 너 들으라고 만드는 거니까
    15:52

김선우

  • 내가 가사를 쓰는ㄱ
  • 항상 음 좀 몽글하게 표현하고
    15:55

김선우

  • 그러는데
  • 좀 쎈 가사를 쓰면
  • 정말 너무 현실적으로 쎄서
  • 너무 차이가 나서 놀랄까봐 좀
    무섭긴 해
  • 물론 비속어나 이런 걸 일부러
    넣거나 그러진 않지만
    15:56

김선우

  • 너무 고맙게도 내
    가사들을 좋아해주고
  • 공감해주는데
  • 어라 내가 좋아하던 건 이런
    모습의 선우가 아닌데
  • 싶을까봐
    15:57

김선우

  • 그런게 아니라면
  • 뭘 좋아할지 몰라서 그냥
    다 준비할테니
  • 골라머거
    15:58

김선우

  • 근데 나 물어보고 싶은게 있는데
  • 곡이 좋아야하는 건
    당연히 첫번째고
  • 어떤 식으로 나와야
  • 더 많이 흥미가 가고
    15:59

김선우

  • 더 임팩트를 줄 수 있을까
  • 주제보다는
  • 방식에 대해
    16:00

김선우

  • 요즘은 음악을 눈으로도
    감상한다고 생각하는데 나는
  • 확실히
  • 영상이 같이 있는게
  • 더 좋겠지?
    16:01

김선우

  • 근데 영상도 정말 신중해야하는
    것 같아
  • ㅋㅋㅋㅋㅋ
  • 영상이 생기면
  • 곡 듣는 사람의 입장에서
    상상하게 두기보다는
    16:02

김선우

  • 예를 들어 광합성이다
  • 이런 거면 난 정말 판타지 적인
    숲속 막 그런 느낌을 생각하며
    곡을 썼지만
  • 영상으로 담지 못한다면
  • 그 폭을 줄여버리게 되는 거니까
  • 참 재미써 이래서
    16:03

김선우

  • 정말 내가 보여주고 싶은 모습과
    스토리가 확실한 곡들은 영상으로
    표현을 하고
  • 듣는 사람에게 뒤를 맡기는 곡들은
    음원으로 나오고
    16:04

김선우

  • 난 영화 취향도
  • 생각하게 만들어주는 영화가 좋아
  • 결말이 열린 거
  • 물론 찝찝함이 있지만 ㅋㅋㅋㅋ
    16:05

김선우

  • 그래서 난 노래에도
    16:06

김선우

  • 노래가 끝나고
  • 끝에 반주가 있는 노래들을 좋아해
  • 3분동안 같이 가다가 혼자 생각
    정리할 시간을 주는 곡들이 죻아
  • 이제 결말이 있는 곡은
  • 비하인드
    16:07

김선우

  • ㅋㅋㅋㅋㅋㅋㅋ
  • 그만 따라다녀라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 근데 요즘은 정말 가사도
    안 써지고
    16:08

김선우

  • 어떤 자극도 안 들어와
  • 예전엔 정말 인터뷰 같은 거 하면
  • 특기가 뭐에여 라고 물으시면
  • 가사를 빨리 써요 였거든
    16:09

김선우

  • 그냥 노트만 펴면 가사가
    우러러라러라라라라ㅏㅏ 나왔는데
  • 요즘은
  • 폰 노트 딱 켜면
  • 멍...
  • 어린 나이긴 하지만
  • 조급해지는 것도 있더라
    16:10

김선우

  • 근데 나한텐 이 템포가 맞는 것
    같기도 하고 ㅋㅋㅋ
    16:11

김선우

  • 내가 생각하는 성공을 얻기에는
    내가 준비가 안되어있긴 해
  • 근데 진짜 자신감이 계속
    생기는 건
  • 진짜 뻥 안치고 너 때문에 그럼
  • 그냥 긍정으로 협박 당하는 기분이
    들 정도로
  • 너무 긍정 에너지야
  • 아 나 할 수 있구나~~ 이런 느낌
    16:13

김선우

  • 내가 생각하는 성공이
    16:14

김선우

  • 그냥 누구나 날 인정하는게 성공
    기준이고 내가 재밌어야 그게
    성공한 거인듯
  • 내가 뭘하든 아 나 진짜 멋있다 를
    느끼는 순간이 오면
    16:15

김선우

  • 아 나 성공했구나 싶을 것 같어
  • 일단 첫번째 성공은 너 만난 거임
    16:16

김선우

  • 그건 오롯이 너가 느끼게
    해준 성공이고
    16:17

김선우

  • 내 스스로에 대한 가치의
    성공은 멀어쓰
  • 화이팅~!!!
    16:18

김선우

  • 솔직히 엄청 모자라고 부족한 나도
    포기 안하고 계속 직진이니까 같이
    해보자잉
  • 네 삶도 내 삶도
  • 너무 소중한 기회여서
  • 만족하면 재미업써
  • 기회가 한 번이야 ㅜㅡㅜ
    16:19

김선우

  • 환생할 수 있으면 대충 살텐데
  • 아니니까 열심히 살자 ㅋㅋㅋㅋㅋ
  • 나 지금 가야해!!!!!
  • 23살 인생 한탄 들어줘서 땡큐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빠빠ㅏ룽
  • 역시 내 친구!
    16:20

김선우

  • 난 안에 있다 의 반댓말은 뭐게
  • 너 밖에 없다 ㅎㅎ
  • 미안
  • ㅃ2
    16: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