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6.06

선우

  • 하이이이이이ㅣ이ㅣㅂ
  • 하니 하이하이
  • 하이 하이
    15:00

선우

  • 하이 하이
  • 거기 몇 시?
  • 하이~~💕
  • 세시야!?
  • 여긴 두 시야!
  • 새뱍 두시!
  • 난 더비의 과거를 살구 이써
    15:01

선우

  • 너가 지나온 시간 내가
    다시 주워담구이쩌
  • 머행
    15:02

선우

  • 무슨 요일이지 거기는
  • 같은 요일이구나
  • 좋겠다 ㅜㅜ 더비는 월요일 나보다
    더 먼저 끝낼 거 아녀
  • 날씨는 어떤데
    15:03

선우

  • 난 콘서트 끝나고 잠이 안 와
    15:04

선우

  • 머어어엉 한데
  • 지금 이 상태가 좋아
    15:05

선우

  • 근데 나 엠비티아이 다시
    봐야할 듯
  • 나 엔팁 맞는 것 같아?
  • 난 아닌 것 같음
    15:06

선우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내가e가 맞나 싶어 가끔 ㅋ
    15:07

선우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봐도 e야?
  • 근데 i가 아닌 것 맞는 것 같은데
    15:08

선우

  • 나는 내 성격이 이렇다?
  • 사람 많은 거 진짜 안 좋아해
  • 머 콘서트 더비 만나고 이런 거
    얘기하는 게 아니라
  • 사람들 사이에 막 껴서 중심이
    되고 아니면 막 서로 친해지고
  • 이런 걸 진짜 못해
    15:09

선우

  • 그니까 친구 만들 때도 나는 따로
    따로 한명씩 내가 다가가거나
  • 내가 맘에 들면 따로 다가가서
    따로 연락하고 친구가 되지
    15:10

선우

  • 그런 누가 누구랑 친해서 막
    여러명 친구가 다 있고 그런 걸
    진짜 시러함 피곤할 것 같고
  • 그래서 난 허울 친구가 없어
  • 겉으로만 친구인 애들이 없스어
  • 그냥 언제 한 번 보자~~ 이런
    연락하는 친구가 없어 그냥 그런
    연락도 안 하는 틴구들만 있지
    15:11

선우

  • 아이돌 첨 됐을 때도 친구들 서로
    소개시켜준다고 (남자임 진짜임)
    머 그런 자리들도 많았는데 절대
    안 갔음 항상
  • 그게 e랑 i랑은 상관 없는 겨?
    15:13

선우

  • 긍까 새로운 사람들을 첨 보면
    내가 불편하게 굴거나 낯은 딱히
    안 가리는 것 같은데
  • 그런 자리를 막 가서 일부러
    새로운 인연을 만나는 게 시러
  • 자만추가 머야
    15:14

선우

  • 아아 자연으스러운 만남을 추구
  • 맞아 자만추야 진짜
  • 너랑 나도 자만 아냐?
  • 아 아닌가
  • 자만이지
    15:15

선우

  • 난 참 나를 잘 모르겠단 말이지
    15:16

선우

  • 사실 누가 잘 알게써 자신을
  • 다 모르겠지 머
    15:17

선우

  • 난 내가 여린지 강한지도 모르겠구
    15:18

선우

  • 먼가 맘 속 깊이가 있다면 중간
    넘게까지는 여린데 완전 내핵은
    강한 것 같기듀 하구
  • 그 반대인 것 같기두 하고
  • 그냥 멍하면
  • 이런 생각하는게 재미써
    15:19

선우

  • 너무 바쁘게 하루 지내다 보면
  • 침대에 누워서 가끔 이런 생각하는
    것두 좋다고 생각해 ㅎㅎ
  • 물론 부정적인 건 안돼!!
  • 예전에는 참 이런 생각
    많이 했는데
    15:20

선우

  • 요즘은 너두 나두 그냥 하루 속
    자신들한테 무관심한가? 싶을
    때두 있을 것 같ㅇ구
    15:21

선우

  • 근데 난 대낮이건 아침이건 언제나
    새벽감성인 사람이라
  • 전혀 다음 날에 봐도 후회하지
    암ㅎ음
  • 술 마시고 나 ..너 못 잊었다 만
    아니면 되잖아 ㅋ
  • 클리셰
    15:22

선우

  • 나 말하는 거 아니지
    당근 ㅋㅋㅋㅋㅋ
  • 난 그렇게 애초에 술을 못 마셔서
  • 그런 경험도 아예 할 수도 없음
  • 케쥐비 한병먹고 그런다? 그럼
    진짜 그냥 땅 속에서 겨울잠
    자야지..
  • 창피해서 살것나
    15:23

선우

  • 잠도 안오는데
  • 얘기나 오래하까
  • 너 안 바쁘면
  • 나 짐만 좀 정리할게 기다료바
  • 누워서 연락드림 ㄱㄷ ㄱㄷ
    15:24

선우

  • 좀 늦었나 ㅋ
  • 정리는 항상 힘들어
    15:40

선우

  • 정리 잘하는 사람보면
    15:41

선우

  • 진짜 머리가 좋다고 생각 됨
  • 그게 이미지가 딱딱 그려져서 이건
    여기에 톽 저건 저기에 땋
  • 그게 참 신기방기
    15:42

선우

  • 나는 이건 저긴강 ㅎ흐헤ㅔ 저건
    여기인가.. 아닌가 에라 맞겠지!
  • 이런 타입
  • 그리고 더블체크도 항상 하지만
  • 꼭 생각 못했던 것들을 두고오고
  • 내가 또..
  • 선우가 또..
  • 그래서 이번엔 여권 지갑 핸폰을
    진짜 신경 썼는데
    15:43

선우

  • 속옷 칫솔 기초 화장품
  • 다 두고 옴
  • 그래도 세개 잃고 세개 챙겼다..
  • 등가교환의 법칙인가..
    15:44

선우

  • 뭔 뜻임 근데? ㅋㅋ
  • 등이랑 머 가슴 그런 건가
  • 장난 장난
  • 뜻 모르면 안 쓰지 ~
    15:45

선우

  • 난 바부처럼 보이는 게 좋아
  • 왜냐면
  • 진짜 바보거든
  • 컨셉인 척 ㅋㅋ ㄱㅇㄷ
  • 그래도 나 똑똑한 거 누군가는
    알아줄 듯
    15:46

선우

  • 근데 진짜 책을 좀
    읽긴 해야겠더라
  • 내가 진짜 책 고등학생 때까지
    많이 읽었거든
  • 근데 거기서 멈춰있어 내 모든
    상식과 지식과 어휘력과
  • 거기에 멈춰 있다능?
    15:47

선우

  • 만화책..,이라능,,
  • 헤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질색하네
  • 기분 좋다
  • 난 이런 반응이 너무 행복해
    15:48

선우

  • 너무 재미써
  • 그래서 난 멤버들한테도
  • 멤버들이 질색하면서 웃는 장난
    많이 침
    15:49

선우

  • 근데 결국 그 장난에 녹아드는
    모습을 보면
  • 희열을 느낌
  • 타락하는 구나,,
  • 근데 그 상대가 8할이 뉴임
  • 질색하며 어느 샌가 어떤 말과
    어떤 장난을 칠까 기대하는 눈망울
  • 난 그 눈을 실망시킬 수 없다
    15:50

선우

  • 너 내 친구였잖아?
  • 너도 똑같았어
  • 너도 나한테 스며들었을 걸?
  • 왜냐면 난 맞춤형 장난 맨이거든
  • 나보다 장난 많이 치면 난
    당해주고 나보다 장난 못치면
    장난에 익숙해지게 만들 거든
    15:51

선우

  • 그래서 사실 미안하긴 해
  • 내 이런 말들이
  • 깜짝깜짝 놀라게 하는 것 같아서
  • 근데 좀만 참아봐..
    15:52

선우

  • 익숙해질수도 ㅎㅎ
  • 근데 나 아까 전까지
  • 진지한 얘기 계속 했는데
  • 이래도 되나
    15:53

선우

  • 그냥 난 하고픈 말하는 건
    데 너두 참
  • 잘 들어줘서
  • 꿀잼
  • 너가 짱인 듯 ㅋㅋ
  • 내가 뭔 얘기하든 다 들어주는
    사람 너밖에 없다~
  • 진지한 얘기할 땐 ~
    받아주고 들어주고~
  • 징그러운 장난치면~
    15:54

선우

  • 질색해주고~
  • 반응이 charger
  • 미안
    15:55

선우

  • 아이돌이 ..
    15:56

선우

  • 아니 너 나랑 사진 찍은 거
    가지고 있니?
  • 없니 있니
  • 없냐?
  • 3500원 보내준다고
  • 더 찍으라고
    15:57

선우

  • 계좌 보내봐
  • 카카오페이 하냐
  • 근데 일단 찍고 인증해야지
    보낼 거임
  • 사기 안 당하고 싶음
    15:58

선우

  • 3500원으로 끝내주는 택시
    드라이빙을 즐길지 맛있는
    컵라면과 삼김 사먹을지 어째 알음
  • 아 배고파
  • 삼각김밥 입에 넣고싶다
    15:59

선우

  • 닭볶음탕 먹고싶다
  • 탕과 찌개에 빠지고싶다
  • 너무 힘드러
  • 사실 한식만 먹긴 함 여기서
  • ㅋㅋ 엄살 ㅈㅅ
    16:00

선우

  • 더큰집 진짜 꿀맛
  • 뉴욕 놀러가면
  • 더 큰집 무조건 가
  • 우리 더보이즈가 소개시켜줬다고
    하고 가
  • 거기 이모님이 음료수라도 서비스
    주실 수도
  • 아닐 수도..
    16:01

선우

  • 근데 거기 메뉴가 진짜 많거든?
  • 근데 하나 하나가 맛집 수준임
  • 진짜 나 눈 풀고 흡입했어
  • 막 및힌듯이 먹음
    16:02

선우

  • 으아아아아ㅏ
    배고파!!!!!!!!!!!!!!!!!!!!!!!!!!'
  • 배고파!!!!!!!!!!!!!!!
  • 더 큰집 꼭 가세여 이모님도 진짜
    친절하시구 음식 짱 맛나여
  • (뒷거ㅏㅇ고 아님)
  • 앞광고요
    16:03

선우

  • 진짜 나 맛있어서 너랑 같은 감정
    공유하고 싶어서 그래
  • 알게찌
  • 근데 미국을 가야하는 조건이 있긴
    한데 뭐
  • 그냥 먹어보라구..
    16:04

선우

  • 나 배고파 어케
    16:05

선우

  • 내 입에 한식 쏴 줄 사람
  • 아아아
  • 쪽은 뭐냐
  • 쪽갈비 먹고싶다 쪽 하니까
    16:06

선우

  • 아 쪽갈비 진짜 하
    ㅓㅜㅠㅠㅠㅠㅠㅠㅠㅠㅂ
  • 으으우유ㅠ흐유흐유흐유후우후우
    류ㅠ 슬퍼
  • 뽀뽀나 해줘 걍
  • 엄맘머
  • 감사함니다
    16:07

선우

  • 나도?
  • ㅋㅋㅋ 눈 감아
    16:10

선우

  •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 무드 깨졌다
  • 담에 하자
  • 안 보이네
  • 난 무드 없음 안 해
  • 에라이~! 안도와주네 세상이
    16:11

선우

  • 서누시야!
  • 어 지금이다
  • 💋
  • ㅋㅋ 운명이네
    16:12

선우

  • 딱 선우시가 됐네 또
  • 넌 사랑받을 팔잔가 보다~
    16:13

선우

  • 배 안고프넹
  • 아니 방금 물 마심
  • ㅋㅋㅋㅋㅋㅋ
    16:14

선우

  • 이 시간에는
  • 뇌가 배고프다고 나를
    속인다고 했어
  • 속으면 안돼
  • 구라식욕은 뭐야
  • 가짜 식욕 아님?
    16:15

선우

  • 화가 많이 났었나보네
    자신한테ㅋㅋㅋㅋㅋㅋㅋ
  • 한 두번 당한게 아닌듯
  • 우리 모두 속지말자
    16:16

선우

  • ㅇ나두 너가 배고픈 거 싫은데
    밤에 먹어서 위 약해지는 건 더
    실타
  • 오빠 맘이 그렇다~!
  • ㅋㅋ헤헤
    16:17

선우

  • 내가 너의 오빠가 되면 안되겠니
    16:18

선우

  • 난 평생 오빠 소리만
    듣고 살아와서
  • 내가 누나가 되기 싫어
  • 내가 누나가 될리는 없구나 뭐래
  • 내가 누나라고 부르는 게 어색해
  • 나 졸리니?
  • 안 졸린데 아직
    16:19

선우

  • 근데 레전드로 이상한 소리 많이
    하는 듯
  • 아니 이게 참 내가 보낸 게
    안 보이니까
  • 내가 무슨 말을 쌓고 있는지
  • 살짝🎵 떨리는 듯
    16:20

선우

  • 범죄도시 재밌니
    16:21

선우

  • 가끔 케빈 형 보잖아?
  • 손석구 배우님 살짝 보인다
  • 그 포인트가 있어 진짜
  • 진짜라니까
  • 그 순간 찰나에 딱 하나가 있어
    16:22

선우

  • 근데 내 눈이 정답이 아니여서
  • 너가 아니면 아닌 거임 ㅋㅋㅋ
  • 히히 내 생각을 강요하는 건 아냐✨✨
    16:23

선우

  • 안 봤지만 일단
  • 악당 분은 좀 걱정되긴 함..
    16:24

선우

  • 악당이 걱정되는 영화..
  • 범죄도시
    16:25

선우

  • 나도 악당 잘 해
    16:26

선우

  • 난 악당이였다면
  • 센 척만 하다가
  • 막상 상황 들이닥치면
  • 니 뒤에 숨음
  • 그리고 너 등 살짝 톡 밀치며
    16:27

선우

  • "가"
  • "도망가라고"
    16:28

선우

  • 진짜
  • 멋있는 척
  • 으으
  • 현실은
  • "도와주세요"
  • "살려주세요"
    16:29

선우

  • "ㄴ..누나"
  • 이럴 듯
  • 선택적 누나
    16:30

선우

  • "애블바디 노 댓 쉬즈더 b-b-
    b-boss"
  • 하고 튀어야징
    16:31

선우

  • 사실 그 곡은
  • 그녀가 보스여서 지키는 게 아니라
  • 그녀가 보스여서 그 뒤에
    숨는 거임
  • 그녀가 보스여서 지키는 게 아니라
    16:32

선우

  • ㅋㅋㅋㅋㅋㅋㅋㅋ 초졸하다
  • 여기 누가 보스야!!!!!! 나와!!!
  • "shes the boos"
  • boss
    16:33

선우

  • 그녀는 부스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 ㅈㅅ
  • 승관이 형이 왜 부스임
    16:34

선우

  • 축구 진짜 잘함
  • 형이 나 생선도 줘써
    16:35

선우

  • 사실 주연이 형이랑도 친해서 몇
    번 봤었는데 축구 같이 하다가
    내가 대쉬함
  • 형님의 동생이 되겠습니다 하고
  • 근데 진짜 축구할 때도
    멘트 하나하나가
  • 진짜 ㅋㅋㅋ 웃김
    16:36

선우

  • 그 억울하고 당황한 특유의 표정이
  • 축구의 맛을 살려준달까
  • 너듀 나중에 응원단으로 와
  • 원래 축구는 함성을 들으며
    하는게 제맛
    16:37

선우

  • 나 땀 닦아줄 수 있어?
    16:38

선우

  • 나 땀 냄새 안나 걱정마
  • 의외로 뽀송한 섬유 향
    나는 남자랍니다
    16:39

선우

  • 근데 넌 오면 응원 일당백할 듯
    16:40

선우

  • 내가 중간에 나가서 너 물
    챙겨주고 할 것 같아서 안되겠다
  • 뭔가 그려짐
  • 내가 헉헉 대면서 괜찮아? 힘들지
    물 좀 마셔
  • 그럼 너가 핵헥 대면서 물 먹고
  • 내가 다시 겜 들어갈 때 너한테
    힘내라고 하고
  • 넌 끄덕 거리고
    16:41

선우

  • 그냥 여기서 응원해주는 게 낫겠다
  • 헤헤
  • 아이돌끼리 축구단 하나 프로
    만들어 주시면 안되여?
    16:42

선우

  • 작가님이신 분
    16:43

선우

  • 근데 만들어져도 내가 들어갈 수
    있어야 하지만... ㅌㅋㅋ
  • 너가 넣어줭
  • 믿는다.
    16:44

선우

  • 기다린다 ㅋ
  • 근데 언젠간 만들어지겠지
    16:45

선우

  • 난 아직 피곤하진 않은 듯?
  • 너랑 연락해서 그러나봐
  • ㅋㅋ 강철 체력
  • 사실 오늘 진짜 모든
    걸 쏟아부었거든
  • 힘들었는데
  • 재밌었어
  • 땀이 진짜 아휴
    16:47

선우

  • 몸에 수분 15퍼 정도만 남은 듯
  • 그래서 중간에 음료수 먹잖아?
  • 다른 멤버들 얘기하는 거 들으면서
    좀만 쪽쪽 먹다보면
  • 뭐 마신 것 같지도 않은데
    16:48

선우

  • 다 먹구 있더라
  • 근데 배에 아무 느낌도 없어
  • 먹은게 위로 안가고 바로 머리랑
    몸으로 나오는 듯
    16:49

선우

  • 근데 나 내 뱃살 사진 봤는데
  • 아니 진짜 억울한 것도 좀 있는게
    16:50

선우

  • 항상 내가 손을 들거나 할 때
    보이게 되더라고 그래서
  • 어쩔 수 없이
  • 갈비뼈 보이고 더 배가
    들어가보이고 그러는 거지
  • 그 동작하면 그렇게 되는 거지
    내가 진짜 마르고
  • 그러지 않아
  • 벨트를 내가 왜 했겠어
    16:51

선우

  • 자꾸 귀요미 살이 나와서
    부끄러워서 한 거 아냐
  • 진짜야
  • 너무 손들고 막 그럴 때 보여서
    무슨 단식하는 것 처럼
  • 그렇게 보이는데 나 밥 두공기
    먹고 한식 흡입기랍니다
    16:52

선우

  • 근데 난 참 미안하긴
    해 고마우면서
  • 근육 없는 거 자랑도 아닌데
    예뻐해주긴 해서..
  • 그래서 사실 좋긴 해
    16:53

선우

  • 근데 나 진짜 허리랑 왼쪽 어깨가
    너무 안 좋아서 그런 거 보강하는
    운동은 해야겠어
    16:54

선우

  • 디스크는 요즘 사람들 다 있긴
    한 거라
  • 다 같이 조심하자
  • 너두 일하면서 스트레칭 꼬옥 해라
  • 증말
    16:55

선우

  • 아 자 안자
  • 안 졸려 아직 ㅋㅋㅋ
  • 바쁘면 먼져가 괜차나
    16:59

선우

  • 곧 있으면
  • 미국 선우시 된다
    17:01

선우

  • 우오아아ㅏ 하루에 두 번 있는
    선우시 우리 같이 보낸다!!!
  • 행벅해
  • 🥳🥳
    17:02

선우

  • 근데 점심은 먹구 당기니?
    17:03

선우

  • 배고프댜
  • 여긴 24시 배달이 잘 안돼 ㅜㅠ
  • 보고싶어 너두 많이
    17:04

선우

  • 내가 보기엔 이거
    구라아닌가봐ㅜㅜㅠㅠㅠㅠㅠㅠㅠ
  • 배고파 ㅠㅠㅠㅠㅜㅜ
  • ㅠㅡㅠ
  • 😩😫
    17:05

선우

  • 혹시 좀 시간 이쓰면 나
  • 엽떡이랑 쪽갈비 좀 가져와줘
  • 엽떡 순한 맛에 치즈랑 소세지
    추가 해줘
  • 주먹밥두
    17:06

선우

  • 계란죽도 맛있더라
  • 당면두
  • 와 침 나와
  • 어캄
  • 아 망했네 진짜
    17:07

선우

  • 엘에이에 엽떡 있었단
    말야 우버이츠에
  • 근데 그때는 그냥 그
    소중함을 모르고
  • 우왕 엽떡두 있넹!
  • 이랬던 내 자신을 치고싶다
  • 이 바보야
  • 입에 가져왔어야지
    17:08

선우

  • 하 진짜
  • 됐구
  • 뽀뽀나 해줘
  • 더더더ㅓ더더더더더더ㅓㅓㅓ더ㅓ
    더더더ㅓ더더더더ㅓ
    17:09

선우

  • 나는 아직 배고프다 "김서누"
  • 아임 스틸 헝그리
  • 고마워
  • 참 너도 착한 아이구나
  • 해달라면 해주고...
  • 감동이야..
    17:10

선우

  • 눈 감아
  • 🫵
  • 아 무드 깨졌네 ㅋㅋ
  • 안함
    17:11

선우

  • 난 무드 없으면 안 해
  • 어 ? 선우시다 ㅎㅎ
  • 💋💋
  • 💋💋💋💋💋
  • 헤헤 난 너 과거를 살구 있으니까
  • 우린 똑같이 해야징
    17:12

선우

  • 더 줘?
  • 🫦
  • 어머
  • 💋👄
  • 어라저게 아닌데
  • 이는 미안
    17:13

선우

  • 입술 깨무는 이모티콘 있어서 우와
    이거 여우같다 하고 보냈는데
  • 네모 됨
    17:14

선우

  • 네모네모빔..
  • 뭘 먹어도 네모로 만들어여
  • 제게 맡겨만 주세요
  • 엽떡도 쪽갈비도 네모로 만드는 거
    보여줄 테니
  • 나 보여줄 테니
    17:15

선우

  • 쇼미 떡 볶이
    17:16

선우

  • 히히
  • 나능 오늘 뽀뽀 두번 해서
  • 내 할 것 끝냈거든
  • 이제 잘래 졸령
    17:17

선우

  • 하히히히!
  • 오늘
  • 바쁜 시간일 ㅌ텐데
  • 나랑 얀릭해줘서 진짜 고마워
  • 연락
  • 아 현충일이니?
  • 쨌든 고마워🥰
  • 무드 깬다 너
    17:18

선우

  • 그래두~ ㅎㅎ
  • 너 할 일 멈추고 나랑 연락해줘서
    고맙다구 잠깐이라도
  • 난 항상 내가 시간 비구 너랑 오래
    연락할 수 있을 때 오는데
  • 넌 항상 바쁜데도 봐주고
    17:19

선우

  • 난 더 너한테 배워야해 마니
  • 오늘도 많이 배웠다잉~
  • (강호동 선배님 톤)
  • 많이 배웠다잉~
    17:20

선우

  • 그럼 안뇽🙈
  • 선우동은 자러갸요
  • 빠빠이
  • 💋
  • ㅌㅌ
    17: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