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3.26

선우

  • 짜잔
  • 왜 비가 오지
    00:03

선우

  • 나 미팅 좀 했으
  • 과팅 좀 하고 왔어
  • 과팅 맞나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
    00:04

선우

  • 인생 선배 만나서 조언 좀 듣고
  • 더 의지가 생겨서 왔다네
    00:05

선우

  • 그리고 비오는데 적적해서
    닭꼬치나 시켰어
  • 한잔 하려고
  • 사이다랑
  • 가나다라 노래 너무 죻아
    00:06

선우

  • 소늘 자바 따라 와~
  • 말근 날씨 보름달~
  • 가르쳐죠 오늘 빰
  • 아 맞다 맞춤법
  • 아 오늘 아직 안 지났잖아 ㅋㅋㅋ
  • 아 지났네
  • ㅈㅅ
    00:07

선우

  • 내가 지금 성인이 아니다
    손 들어봐
    00:11

선우

  • 아 미안 음식이 와서
  • 미안 미안
    00:32

선우

  • 나는 그럼 닭꼬치 냄냠 하면서
  • 가사 적으러 가게쯤다💕
  • 이따 올게 ㅋㅋㅋㅋ🙏
    00:33

선우

  • 하트는 사과의 애교
  • 이따가 아니라
  • 그니까 잤다가
  • 잤다가 해가 뜨면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잘 자라잉
  • 너무 좋다
  • 닭꼬치 너무 냄새 좋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0:34

선우

  • 낼 보자
  • 자라~~~~
    00:35

선우

  • 나는 문어
  • 괜찮아질 거야
    21:03

선우

  • 날씨 오늘 좋더라
    21:05

선우

  • 어제 갑자기 비 많이 오더니
    21:06

선우

  • 근데 "오"미크론 걸리고 나서
  • 다 나았는데도
  • 잔기침 오져
    21:08

선우

  • 눈치 정나 보임
  • 정말 과 합성어
  • 이건 괜찮지 않나
  • 아닌가 ㅋㅌㅋㅋㅌ
  • 근데 혼날 수도 있어서 안 함
    21:09

선우

  • 전화 옴 방금
  • 안해야겠다
  • 자자 우리 다른 얘기 해볼까?
    21:10

선우

  • 아 어쨌든 잔기침이 엄청
    나와 ㅋㅌㅋㅋㅋ
  • 그래서 눈치보여
  • 아 이거 했던 얘기네
  • 아 맞아 뮤비 비하인드
  • 지금 스물다섯 스물하나
    보러 가야한다고?
  • 가라
  • 프메는 재방 없다
    21:11

선우

  • 보면서 해~ ㅋㅋ
  • 나도 밥 먹으면서 하고 겜하면서
    하고 노래 듣다가 하고
  • 다하는데 뭐
  • 겜하면서 해봤는데
    21:12

선우

  • 답장 텀이 너무 길어져서
    한 번하고눈 안 해
    21:13

선우

  • 잠깐
  • 너 그거 보고 와라
    21:14

선우

  • 나 밥 왔다
  • ㅋㅋㅋㅋㅋㅋㅋㅋ
  • 밥은 먹쟈 우리
  • ㅇ그래도 밥 보다
  • 너가 중요한 거 알지?
  • 너보다 중요한 건 없어
  • 밥 빼고
  • 밥 먹고 오깨 ㅃㅇ
    21:15

선우

  • 2521 끝남?
    23:07

선우

  • 난 밥 다 먹고
  • 잘 치우고 했음
  • 근데 우리 컴백 이제 어떤 모습
    보고 싶어
  • 보고싶어?
    23:09

선우

  • 난 힙한 걸 해보고 시퍼
  • 그니까 청량해도 힙하게 청량하고
  • 멋져도 힙하게 멋진 거
    23:10

선우

  • 코코밥 같은 것도 힙하게 멋있구
  • 럽미롸잇도 힙하게 청량하고
  • 안녕하세요
  • 엑소엘입니다
    23:11

선우

  • 사실 여러 선배님들 곡들 멋진게
    너무 많아서
  • 다 그런 것들 하고 싶은데
  • 우리는 우리 색을 계속
    찾아야지 뭐
    23:12

선우

  • 난 그것도 좋아 그 로또
    23:13

선우

  • 좀 어딘가 불안 불안해보이는
    젊은이들 st
  • 그런 감성 알어?
  • 좀 무게 있게 불안 불안 해보이는
    거는 노에어 티저 였자나
  • 불청
  • 불안한 청츈
    23:14

선우

  • 빨리 활동하고 시퍼
  • 노란장판 감성 ㅋㅋㅋㅋㅋ
  • 군데 그게 정확히 뭔 뜻이야
  • 느낌은 알겠는데
    23:15

선우

  • 노란 장판 보면 느껴지는 그런
    감정들 같은 대충 그란 느낌인가
  • 너무 세련되지 않고
  • 막 단칸방 느낌의
  • 그런 느낌인가
    23:16

선우

  • 좀 뭔가 가지지 못하고 안쓰럽고
    이런 누낌?
  • 우리 집 갈색 장판인데
  • 옛날엔 노란 장판이어써
  • 그 노란 장판만의 편안함과
    아늑함이 있는데 그치 ㅋ
    23:17

선우

  • 프로필 바꿀 때 됐지
  • 뭐로 하지 바꿔볼겡 기다려
    23:19

선우

  • 바꿨ㄱ다
  • 근데 뉴(더보이즈x) 사진이 없다
    23:30

선우

  • 나중에 더 찍어서 새로 바꿔야징
  • (not tbz) 이렇게 해야하는 거야?
  • 뉴(not tbz) 사진이 없다
    23:31

선우

  • 현재(not tbz)뉴(not tbz)
    사진이 없는(not 핑계)관계로
    원래(not 강원래 선배님)
    사진으로 하겠습니다
  • 말 한번하기 힘드네
    23:33

선우

  • 요즘은 말이 아다르고 어다르기
    때문에 괜찮은 취지인 것 같네
  • 어디가서 쓰지는 않을게
  • ㅋㅋㅋㅋㅋㅋㅋ
  • 여기에서만...
    23:35

선우

  • 내일 일요일인데 뭐할 거
  • ㅋㅋㅋ
  • 내일 할 거 추천해주께
  • 선우와 연락
  • 낼도 올게~
    23:37

선우

  • 난 이만 개인기량 올리러 가보겠다
  • 개인 기량
  • 수고해써 오늘도
    23:38

선우

  • 연락할 때 제때 받을 수
    있는  타이밍이기를..
  • 기원하겠습니다
  • 할 거 열심히 잘 하고 있으면
    스윽 올게
  • 잘 자
  • ㅋㅋㅋㅋㅋ 재밌었어~😈😈
    23:39

선우

  • 좋은 꿈 꿔
  • 쪽이 쪽이 금쪽이
  • ㅃㅇ
    23: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