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2.24

선우

  • 잘 준비 완료
    01:00

선우

  • 다 먹고 양치하고 와쬬
  • 씻고 세수도 하고
  • 로션도 바르고 왔다잉
    01:01

선우

  • 잘 준비는 했나~?
  • 낼 몇 시에 일어나는디
    01:02

선우

  • 오늘이구나
  • 방학시즌인가?
    01:03

선우

  • 괜차나 괜차나
  • 빨리 자야지
    01:04

선우

  • 요즘 한식만 먹다보니까
    메뉴가 한정적이네
  • 낼은 뭐 먹지
  • 물론 햄버거 어제 먹긴 했는데
    01:05

선우

  • 밥을 먹어야 속이 편해
  • 백반 같은 거
  • 구운 생선 먹고싳다
  • 고등어 낚시 해줄 사람
    01:06

선우

  • 낚시 재밌는데
  • 낚시 안 해봤는데
  • 그냥 나는 안해봐도 재밌어 보이면
    맨날 그거 재밌는데 이렇게 말 함
    01:07

선우

  • 그리고 모르는 단어 나오면
    아는 척할라고
  • 그거 맛있는데
  • 이러면 맨날 무슨 운동기구고
  • 다른 거임
  • 대화에 그냥 끼려고 그럼
    01:08

선우

  • 겉도는 거 좋아하는데 그래도 아는
    척하고 마피아처럼 대화에 끼는
    것도 꿀잼임
  • 잘 얻어걸리면 대화 끝날 때까지
    같은 주제인 척 대화하는 거
    재밌음
  • 라이어게임ㅋㅋ
    01:09

선우

  • 가족끼리 놀러가서 할머니 할버지
    껴서 라이어게임 했는데
  • 술게임이 잖아 그거
  • 폰으로 어플 켜서 했는데
  • 할아버지는 자꾸
  • 난 이게 싫어~!
  • 이러셔서
  • 라이어 아닌데도 자꾸 훼이크 주심
    01:10

선우

  • 그래서 우리가 아니 할아버지
    저희가 할아버지가 그게 싫은지
    어케 압니까
  • 저희를 속이면 안되죠
  • 해서 라이어 게임 몇판 하다가
    접음 ㅋㅋ
  • 분명히 라이어 한 명으로 설정했는데
  • 고정 라이어 한 분 더계셔서
    01:11

선우

  • 그냥 카드게임하고 잠
    01:12

선우

  • ㅋㅋ 다음 여행엔 너도 같이
    갈 수도?
  • 는 너무 갔다 미안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1:13

선우

  • 낚시... 해본 걸 수도..
  • 난 사실
  • 더비랑 장난치면서 노는게 재밌음
  • 안 받아줄 수도 있는 건데 마음씨
    착한 더비가 다 받아줘서
  • 재밌음
  • 놀아줘서 ㄱㅅ
    01:14

선우

  • 너바께 없따~!
  • 나는 이제 뭐 좀 만들 거 있어서
    만들다가 생각 안나면 잘 거임 ㅎ
  • 낼도 오겠음
    01:15

선우

  • ㅋㅋㅋㅋ
  • 낼도 연락하께잉
  • 약속
  • 도장
  • 싸인
  • 복사
  • ㅃㅃ
  • 😘
  • 자라~~~~
    01:16

선우

  • 안녕 뿅
    0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