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2.22

선우

  • 머해
    19:59

선우

  • 예쁘니
  • 나 살아이썼다
  • 내일 자그마한 선물 하나 주께
  • 아주 째끄만거야
    20:00

선우

  • 저녁 먹어야하는딩
  • 햄버거나 머그까~!
    20:03

선우

  • 난 3차 맞음
  • 팔만 잠깐 떨어지고 몸은 괜찮더라
    3차는
    20:07

선우

  • 유퀴즈 보는 중인데
  • 중심잡는 거 보는 중
  • 신기해
  • 밸런싱 아티스트
    20:08

선우

  • 만약에
  • 더비가 유퀴즈 나오면 어떤 편
    일 것 같음?
  • 달인편도 있고 어떤 걸 전문적으로
    해서 나올 수 있는 거라면 ㅋㅋ
    20:09

선우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2

선우

  • 노스트레스 버거 사켜떠
    20:20

선우

  • 나 나나ㅏㅂ
  • 난 밥 와서 먹어요!!!!
    20:39

선우

  • 먹고 얘기 마니하자 잠깡만
    기다려졍ㅇ
  • 저녁 드시라요
    20:40

선우

  • 하이루
  • 배불러
  • 조금도 안 남기고 잘 머겄다
    21:44

선우

  • 꼬옥꼬옥 씹어 뭇다!
  • 이제 머하지
    21:46

선우

  • 맞다 더비랑 놀아야지
    21:47

선우

  • 전에 오랜만에 운동했는데
  • ㄹㅇ 죽을 뻔
  • 호흡이 계속 올라와서
    21:48

선우

  • 운동 끝나고 돌아가서 자기 전까지
  • 호흡이 올라와있었음
  • 그래서 생각했지
  • 이게 세월이구나
  • 그리고 3일 동안은 잘 걷지도 못하고
  • 뻣뻣하게 통나무 로봇처럼
    21:49

선우

  • 아장아장 걸음
  • 그리고 며칠 전에
  • 축구부 같이 하던 친구들
    몇명 봤는데
  • 애들이 다 곰돌이 푸가
    되어있음 ㅋㅋ
  • 몸 엄청 좋은 애들ㅇ었는데
    21:50

선우

  • 앉아서 손 힘으로만
    물구나무서기 하고
  • 그런 애들이
  • 앉아서 일어나는
    것도 힘들어하더라..
  • 그래서 운동 좀 하라고
    내가 말햤는데
  • 나부터나 하려고
    21:51

선우

  • 내로남불 오짐 ㅋ
  • 근데 뭐 내가 몸 만드는 운동은
    못하는 거 알자너
  • 걍 몸 움직이는 운동 한다는 거
  • 기초대사량 진짜 높았었는데
  • 다시 올려야지
    21:52

선우

  • 나는 점점
  • 얼굴이
  • 23살이 되는 중임
    21:54

선우

  • 내가 노안인데 사실
  • 그래도 노안이면 늙어도
  • 그대로 간다고 햤음
    21:55

선우

  • 내가 투명 교정 했었는데
    몇년 전에
    21:56

선우

  • 물론 하다가 관둠
  • 했는데 이가 너무 아픈 거야
  • 물만 마셔도 아프고
  • 혀로 톡 치면 바로 잘 수 있음
  • 기절해서 ㅋ
  • 진짜 너무 아팠는데
  • 원래 쭉 했어야했는데
  • 그거 하니까 녹음도 못하겠고
    랩도 못하겠고
    21:57

선우

  • 밥도 못 먹겠고
  • 그래서 관뒀거든
  • 결론은 교정한 건 아닌데
    관뒀기 때문에
  • 치과 갔더니 내가 무턱이래
    21:58

선우

  • 턱이 들어가 있대
  • 그래서 교정하라고 한 건데
  • 사실 남자는 턱이 자란다고 하잖아
  • 그래서 무턱이면 턱 자라면 정상
    어차피 되겠다 해서
  • 관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ㄱㅇㄷ
    21:59

선우

  • 무턱이니까 자라면 유턱 되는
    거잖아 ㅋ
  • 근데 진짜 아랫니 교정해야하는데
    시기를 못 보고 있음
    22:00

선우

  • 뾱 튀어나와있어서 위협적이야
    22:01

선우

  • 그리고 뭐 먹을 때
  • 네모낳게 자국 남잖아
  • 네모네모빔?
  • 주글랭
  • 어쨌든 좀 더 크면 해야지..
    22:02

선우

  • 요즘은 자세 교정 하는 중
  • 운동할 때 덥고 맨날 힘들고
    그래서 자세 구부정하게 다니고
    22:03

선우

  • 울 가족도 어깨가 말려있다거 맨날
    어렸을 때부터 그래서
  • 그 어깨 말린 걸 내 세대에서
    끊어 버리겠어
  • 김씨가문의 장남으로서
    22:04

선우

  • 김씨가문의 장남으로서 내가
    구부정이를 끝내버리겠다
    22:05

선우

  • 그리고 예전에
    브이앱에서 말했는데
  • 입꼬리도 내가
    교정할거라고 했는데
  • 교정됐음
  • 왜냐면 내가 예전에
    항상 뚱해보였거든
  • 힘빼면 입술이
    22:06

선우

  • :-(
  • 이랬음
  • 근데 계속 입꼬리에 힘주니까
  • 근육이 생겼나바
  • 힘빼면 이제 :-| 이렇게는 듀ㅐ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2:07

선우

  • 그래서 솔직히 자신 없어도
    더비한테 할 거라고 말하면 하게
    됨 ㅋ
  • 그래서 자세도 아직 완벽한 거
    아닌데 일단 말했음
  • 그래서 더 의식할 거얌
    22:08

선우

  • 어디 다니는 건 아니고 그냥
    의식을 계속해서 피고 다니는
    거라서
  • 맨날 정신 좀 놓으면 구부정해서
    정신 바짝차려야함
  • 방심하면 거부기가 잡아먹음
    22:09

선우

  • 허리랑 어깨가 안 좋아서 신경
    써야해 ㅜㅠ
  • 아니면 또 다쳐
    22:10

선우

  • 혹시 필라테스 선생님 계세여?
  • 있구나
  • 그냥 물어봐써요
    22:11

선우

  • 뻥인 거 아는데;
  • 내가 얼마 전에
  • 게국지를 처음 먹어봤거든
    22:12

선우

  • 세상에서 제일 맛있었어
  • 정말 먹어봐
  • 꼭 맛집 찾아서 먹어봐
  • 게랑 김치랑 뭐 넣고 끓인 탕인데
  • 술도 안 마셨는데 해장되는 느낌
    22:13

선우

  • 게국지를 먹으니까 이걸
    위해서라도 술을 먹고 먹어야하나
  • 이런 생각이 들었음
  • 말이 그렇다는 거지 ㅋ
  • 22:14

선우

  • 쨌든 꼭 먹어보세용
    22:15

선우

  • 갑자기 접속이 안되쯔
  • 나나나나
  • 11시에 가께
  • 오키?
  • 낼도 오께
  • 약속
  • ㅅㄹㅎ
  • 싸인 도장
    22:28

선우

  • 복사
  • 뽑뽀
  • 는 아니고~
  • 이거 아껴둔 작업 멘튼데 하
    22:29

선우

  • 약속 손가락 걸고
    복사하고 도장찍고
  • 자연스럽게 뽀뽀 하면서 입술
    내밀면 고백 성공할 수도 있음
  • 하고 후기좀 ㅋㅋ
    22:30

선우

  • 해보고 되는 사람 말 좀 해줘바
  • 좋아하는 사람 다들 있을 거 아냐
    22:31

선우

  • 요즘 너무 추워
  • 칼바람
  • 너무 추워
    22:32

선우

  • 그럴 땐 따뜻한 멸치 칼국수 같은
    거 먹어봐
  • 괜찮던데?
  • 😎
  • 선글라스의 중요성
  • 😎
    22:33

선우

  •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어이없네
  • 😎🙂
    22:34

선우

  • 띠리리리리링
    22:36

선우

  • 띠릴ㄹㄹㄹㄹ링
  • 여보세요
    22:37

선우

  • 좋아하는 사람한테
  • 여보~ 세요? 하면
  • 성공률 백퍼 ㅋㅋ
  • 하고 후기 좀
  • 해보고 후기 좀
    22:38

선우

  • 글고 바로 끊고  다시 걸어서
  • 그 사람이 여보세요? 하면
  • 네 맞는데요!😚 해바
  • 하고 후기 좀
  • 성공하면 백만원
    22:39

선우

  • 왜 나한테 걸라고 그래
  • 진실게임 ㄱ ㄱ
    22:40

선우

  • 여기에 좋아하는 사람 있냐 ㅋㅋ
  • 오오오오오 대박 ㅋㅋㅋㅋ
    ㅇ있나바
  • 중학교 수련회 스타일
  • ㅋㅋㅋㅋㅋㅋㅋㅋ
    22:41

선우

  • 평소에 나 싫어하는 것 같은 애가
    진실 겜하면 나 좋아하는 거
    국룰임
    22:42

선우

  • 경험담이 아니라 많이 봤지
    그런  상황들을
  • 나는 맨날 웃겨주는 타입이였지
    인기는 없었음
    22:43

선우

  • 6학년 때 수랸회에서
  • 정용화 선배님 우리 반말하게
    됐어요 인가?
    22:44

선우

  • 그거 기타치면서 불렀었는데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 근데 6학년 때 그 수련회 쌤이
    22:45

선우

  • 짓궂어서
  • 오오오 혹시 누구한테
    불러주는 건가여옹오오
  • 이래서 애들이
    꺄아아아아ㅏㅏ아아ㅏ아아ㅏ
  • 그래서 그냥 내 노래실력
    보여주려고 한 건데
  • 아무나 모르는 애 찝음
    22:46

선우

  • 그래서 걔 무대 위로 올라와서
  • 친한 사이도 아닌데 ㅋㅋㅋ
  • 졸지에 내 앞에 앉아서 노래
    듣게 됐음
  • 진짜 지금 생각하면 그 친구는
    무슨 죄로..
    22:47

선우

  • 그래도 재밌는 추억임
  • 그친구는 아닐 수도..
  • 그 때 노래 부르느라 김장해서
    누군지도 몰라 기억 안남
  • 김장이래
  • 긴장 ㅋㅋㅋ
    22:48

선우

  • 겨울철이라 그럼;
    22:49

선우

  • 야야야ㅑ
  • 배털
    22:50

선우

  • 배터리
  • 배터맄ㅋ
    2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