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1.27

선우

  • 안녕
    16:23

선우

  • 상황이 안 좋아서 지금 어떤
    얘기를 해도 속상하고 걱정되고 할
    텐데
  • 더비는 괜찮어?
    16:28

선우

  • 이 상황 때문에 음성이라도
    괜찮다고는 할 순 없고ㅜ어쨌든 나는
    음성이구 다시 재차 재검사
    할 예정이야
  • 참 속상하다 그치 우리도 더비도 상황도 ㅜ
    16:31

선우

  • 뭐라고 말을 해야
    맞는진 모르겠지만
  • 밖을 안 나갈 수는 없으니까
    더비도 마스크 잘 쓰고 손 꼭 씻고
    알겠지?
    16:32

선우

  • 나도 더 더 조심할테니 같이
    조심하자 앞으로도 그렇고
    16:34

선우

  • 더비가 아프면 우리가 하나하나
    전부 알 수가 없기 때문에 건강 잘
    챙겨달라는 말 밖에 못하지만
    약속합시다!
  • 나도 약속!
    16:37

선우

  • 더비 걱정하지말라고 말해주려고
    왔는데 뭐 어떻게 말을 해야 맞는
    건지는 잘 모르겠다
    16:40

선우

  • 힘내
  • 알게써?
  • 힘내!
    16:41

선우

  • 아애아워아어아아ㅏㅏ
  • 왜 우리한테 이런 일이이이ㅢㅡㅜ
  • 실타
  • 으앙
    아아아ㅏ아우우어어아아아아ㅏㅓ
    16:45

선우

  • 사실 위로해주고 싶은데 나도 잘
    모르겠어어ㅜ우어
    16:46

선우

  • 그니까 사실 요즘은
    어떤 생각이냐면
  • 무슨 말을 했을 때
    16:48

선우

  • 스스로 이게 위선처럼 보이면
    어떡하지 하는 생각에
  • 말 할때마다 이게 맞나 싶고
    16:49

선우

  • 내가 전보다 사랑 표현하는 행동을
    못하고 있다는걸 스스로 알거든
    16:50

선우

  • 내가 진짜 더비를 생각하는 마음이
    바뀌고 변하고 안주하고
  • 그런 건 진짜 맹세하고 아닌데
  • 어느순간 부터
    16:52

선우

  • 무작정으로 사랑해서 좋아해서
    의지하고 하다가
    16:53

선우

  • 이게 과연 나한테 그리고 더비한테
    무조건적으로 옳은 건가? 이런
    생각이 드는 겨
  • 의지를 하면 할 수록
  • 근데 물론 당연히 지금도
    의지하고 있고
  • 더비뿐이고 진짜 이런 존재는
    16:54

선우

  • 어느 순간 순간 작은 포인트들에서
    16:55

선우

  • 내가 크게 의지한만큼 상처도 크게 되긴
    하더라고
  • 근데 그건 자업자득이라고
    생각해 나는
  •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를
    좋아해주는 것에 있어서 무한하게
    감사할 뿐이고 미안할 뿐이고
  • 그래서 이걸 꼭 한번 얘기하고
    싶긴 했어
    16:56

선우

  • 내가 살짝 변하긴 했는데 사랑이
    변하진 않았고 겁이 좀 생겼는데
    그건 다 쓸데없는 생각인 거 알구
    16:57

선우

  • 그냥 정말 난 모든게 더비 덕분에
    이뤄진 거고
  • 그냥 누군가의 아들일 뿐인데
    16:58

선우

  • 특이한 직업을 가지고 사랑해주고
    이렇게 응원받는게 상대가 있기
    때문에 그런 거 아니까
  • 앞으로 더 솔직하게 얘기하고 ,
    물론 쓸데없는 얘기는 안 할거지만
  • ㅋㅋ
    16:59

선우

  • 더비는 마음을 항상 열고 있지만
    내가 스스로 잘못 생각해서 마음을
    닫아버리는 것 같아서 빨리
    얘기하고 싶어서 얘기했구
  • 더비가 항상 날 기다려주지 않는
    다는 것도 알아
  • 그래서 더 미안하구 자주
    보자 우리
    17:01

선우

  • 무조건적인 존재가 아닌 걸 알기
    때문에 진짜 고맙고
  • 뭘해도 좋아해주겠지 라는 생각도
    안 해
  • 항상 고민하고 노력해서 좋은
    거 보여줄게
    17:02

선우

  • 갑자기 구구절절 고해성사 해서
    당황했겠다 ㅋ
    17:03

선우

  • 쟤 뭐래냐 ㅋ 라고 해도 그냥
    말하고 시퍼쓰~!
  • 땡큐베리감사~
    17:04

선우

  • 뭐 4년차구 햇수로 5년이라 쳐도
  • 솔직히 사회에서는 햇병아리잖어
  • 4~5년 차는
  • 프로가 되기도 멀었고,,
    험난하겠지만 잘 부탁드림니당
    17:07

선우

  • 여기 아직 계란인
    친구들도 있겠지만
  • 너 혹시 사회 계란 레벨이니?
    17:08

선우

  • 미안
  • 난 항상 진지한 얘기하면
  • 장난쳐야 숨 쉬어
    17:09

선우

  • 이런 남자 매력없어?
  • ㅋㅋ
  • 내가 갑자기 어떤 심경의
    변화로 성숙해져도
  • 그러려니 해주셈 ㅋㅋ
    17:10

선우

  • 어지간하면 철 안들 것 같아서
  • 성숙해지면 그건 찐일 거야..
    17:11

선우

  • ㅋㅋㅋ 근데 진짜 남자는 군대가기
    전까지 큰다더니
  • 나 성숙해지는 중ㅇ밈
    17:12

선우

  • 아 군대 금지어야..?
    17:13

선우

  • 그래도 난 씩씩하게 잘
    다녀올 거임
  • 나 경례각 봤지?
    17:14

선우

  • 콥이형 이마 중ㅇ앙에 갖다대서
    내가 떽!
  • 하고 알려줬다고
    17:15

선우

  • 오케 여기까지 ~
    17:16

선우

  • 나 힘빠졌어 손에 힘 빡주고
    진심 얘기하느라
  • 나 자도 돼?
  • 어제 잠을 못 잠
  • 쏴리써ㅏ리 🥴
    17:17

선우

  • 나 자면 잔다고 하고 할 일 있으면
    할 일 있다고 하니까 걱정말고
    더비도 할 거 해!
  • 혹시나 심심해서 겜하면서 톡 하면
    겜한다고 말할게 ㅋ
  • 아 맞다 마지막
    17:19

선우

  • 내일 지금우리학교는 넷플
    개봉.. 많관부..
  • 내가 홍보하는 이유는 뭘까 ㅎ
    17:20

선우

  • 따로 없음 ㅋㅋ 먼저 보고
    후기좀 ㅃㅃ
    17:21